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안신애 프로 골퍼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by ☆B ☆ 2020. 8. 29.
반응형

안신애 프로 골퍼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안신애 프로는 실력 만큼이나 출중한 외모로 많은 골프팬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한데요.

 

많은 분들이 안신애 프로 의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고 싶어 하셔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안신애 선수의 골퍼로써 인간으로써의 목표와 평소 팬들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도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신애 프로필


안신애 선수는 1990년 1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키는 165cm, 53kg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08년 KLPGA 입회하여 골프 프로선수로서 생활을 시작합니다. 현재 소속은 갤럭시아SM, MY문영골프단, NOW ON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신애 선수는 데뷔와 동시에 뛰어난 외모 몸매로 많은 골프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2009년 KLPGA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2010년 골프대회에서 2번의 우승, 2015년 이수 챔피언십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을 하기한 외모와 골프 실렵을 겹비한 선수입니다.

 

안신애 선수는 2009년 정규투어 데뷔이후 일본 JLPGA로 건너가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안신애 프로는 비거리가 다른 선수들에비해 짧은 편이지만 깔끔한 숏게임, 퍼팅 능력이 장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투어를 시작한 2017년부터 2019년까지의 JLPGA 투어 출전 횟수는 각각 14, 6, 21회였고, 참가 대회에서의 예선 탈락 및 기권 횟수는 각각 5, 4, 11회였다. 대회 탑 10에 한 번도 들지 못하는 등 안타까운 성적을 보였습니다.

 

일본에서의 인기에 비해 투어 성적은 하위권이었다. 하지만 2019년 파이널QT(퀄리파잉 토너먼트)에서 25위를 기록, 2020년 전반기 투어에 모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처음으로 얻게 되어 일본 진출 이후 가장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본투어시절 안시애를 보기 위핸 많은 갤러리들과 언론사들이 몰려 경기진행에 방해가 된다고 항의가 있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안신애 선수는 유년시절 골프를 시작한 계기는 골프를 좋아하는 아버지의 권유로 시작했다고 한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플라스틱 골프채를 만들어주셔서 장난감 삼아 갖고 놀았다. 실제 골프채를 처음 잡은 것은 초등학교 1학년 때다. 아버지와 연습장에도 자주 가고 레슨도 받았다고 한다.

 

 

 

 

 

 

 

 

 

 

 

 

 

안신애 선수가 골프 선수로써 롤 모델은 애니카 소렌스탐이다. 골프를 대하는 자세나 노력하는 모습이 존경스럽고 실력은 두 말할 필요도 없으며 여러 면에서 본받고 싶다고 한 언론사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안신애 선수는 아직 미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안신애 프로의 골프 선수로써 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거두시길 응원합니다.

 

 

안신애 인스타그램 @shinaeahn

 

royal-oak.tistory.com/238

 

안소현 프로 골퍼 프로필, 인스타그램

안소현 프로 골퍼 프로필, 인스타그램 요즘 떠오르는 골프 여제 안소현 프로입니다. 실력 만큼이나 출중한 외모로 많은 골프팬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한데요. 많은 분들이 안소현 골퍼의 프로필�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236

 

유현주 프로 골퍼 , 인스타 그램

유현주 프로 골퍼 , 인스타 그램 요즘 여자 프로 골퍼 유현주 프로가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연예인같은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뛰어난 몸매 때문인데요. 골프웨어를 입고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