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신민아 나이 결혼 프로필 인스타그램

by ☆B ☆ 2020. 8. 28.
반응형

신민아 나이  결혼 프로필  인스타그램

 

드라마, 영화, 광고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과 소통하는 배우 신민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신민아  프로필 

 

배우 신민아는 본명은 양민아 입니다. 신민아 예명으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84년 4월 5일 생일이며, 올해 37세입니다. 키는 168cm, 혈액형은 O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돌마초등학교, 하탑중학교, 효성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에이엠엔터테이먼트 입니다.

 

1998년 키키 1기 전속 모델로 연예계에 첫발을 시작했는데 이때 신민아는 중학교 2학년이었다니다. 

 

신민아가 데뷔했을 당시 버거 소녀로 유명한 배우 양미라와 이름이 비슷해, 신민아로 활동명을 개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민아의 첫 출연 드라마는 아르다운 날들 로 이병헌의 여동생 역할로 출연 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화산고 를 찍는 등 고교시절까지도 상승세 이어갑니다.

 

이후 신민아는 드라마 때려, 이 죽일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마왕,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제빵왕 김탁구, 아랑 사또전, 최근 출연한 드라마 보좌관등 다양항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열연을 펼쳤습니다.

 

신민아의 출연 영화로는 화산고, 마들렌, 달콤한 인생, 야수와 미녀, 키친, 10억, 경주, 나의 사랑 나의 신분, 춘몽 등 다양한 역활로 영화에 출연 하였습니다.

 

신민아는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도 많이 출연 했습니다. 이승환, 소냐, 여명, god, 조성모, 유희열, 차태현 등 유명 가수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더 얼굴을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신민아라는 배우라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이미지가 CF퀸입니다. 지오다노 광고모델로 오랫동안 활동 했으며, 화장품, 식품, 속옷, 영화, 가전제품 등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런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많은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2003년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시작으로, 2008년 제4회 대한민국 대학영화제 여우조연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납세자 지방청장 표창을 수상, 2019년 제4회 금융의날 기념식 대통령 표창 등 다양한 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신민아는 인성이 좋은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의 예로, 지금은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로 유명해진 제이미 도넌과 함께 캘빈 클라인 화보를 찍은 적이 있다. 촬영 당시, 사고로 조명이 넘어져서 신민아의 머리와 어깨에 상당한 충격이 가해졌지만, "괜찮아, 하나도 안 아파." 아무렇지 않은 척 프로답게 넘기며 주위를 배려하는 인성을 보여주었던 사례가 있습니다.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연예계 장수 커플로 유명합니다. 김우빈이 아플때 옆에서 지극정성으로 병간호를 해준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수커플인 만큼 대중들에게 결혼여부가 관심이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과 소통하고 많은 추억을 쌓아가면서 더 큰 배우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illusomina

 

 

 

royal-oak.tistory.com/355

 

황보미 비키니 인스타그램 남자 친구

황보미  비키니  인스타그램  남자 친구 SBS 드라마 '굿 캐스팅'에 출연 배우  황보미는 원래 배우 출신이었지만 아나운서 생활을 하며 인지도를 높인 케이스입니다. 배우 황보미 나이 성형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342

 

이유비 나이 이유비 인스타그램

이유비 나이 이유비 인스타그램 배우 이유비가 신생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2020년 6월 5일 연예 기획사 와이블룸(Y-BLOOM) 엔터테인먼트는 이유비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습니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677

 

조여정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프로필

조여정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프로필 오늘은 배우 조여정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출연했던 드라마 영화 광고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조여정은 1981년 2월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