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이동욱 나이 결혼 프로필 인스타그램

by ☆B ☆ 2020. 8. 28.
반응형

이동욱 나이  결혼 프로필  인스타그램

드라마, 영화, 광고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과 소통하는 배우 이동욱의 나이, 키 학력 출연 드라마, 영화,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동욱  프로필 

 

배우 이동욱은 1981년 11월 6일 생일이며, 올해 39세입니다. 키는 185cm,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동욱의 가족관계는 부모님, 1남1녀로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학력은 한신초등학교, 백운중학교, 신일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중퇴,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니다.

 

1999년 MBC 단만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 배우로서 첫걸음을 시작했습니다.

2001년 학교2, 학교3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기 시작합니다. 2002년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 러빙유 등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05년 주연으로 출연하게된 드라마 마이걸이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까지 인기를 얻으면서 한류 배우로 떠오르게 됩니다. 이후 영화 아랑, 달콤한 인생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인지도를 쌓게 됩니다.

 

 

20009년 군복무로 인해 입대를 하게됩니다. 군 연예병사로 군복무를 마치고 2011년 전역하게 됩니다.  전역후 출연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를 시작으로 풍선껌 도깨비등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많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배우 이동욱은 꾸준한 선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스타중에 한사람 입니다. 대한암협회 자궁암 예방 기금으로 기부되는 캠페인에 참여 하였으며, 유니세프 영양실조 치료우유 보내기 캠페인에 사용되는 경매 캠페인에 애장품을 기부하는등 많은 선행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동욱은 영화 드라마 CF 예능 프로그램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널리 알고 있는 배우입니다. 많은 사랑을 배우인 만큼 많은 상을 수상 하기도 했습니다. 2001년 한국최고인기연예대상에서 신세대 연기자상을 시작으로 SBS 연기대상에서 조연상, 뉴스타상 등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상을 하였습니다.

 

 

 

 

 

 

 

 

 

 

 

 

이동욱은 아직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좋은 인연을 많나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주시는 날이 곧 오면 좋겠습니다.

 

마음이 따뜻한 배우로 유명한 이동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드라마 영화 등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는 배우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이동욱 인스타그램 @leedongwook_official

royal-oak.tistory.com/674

 

박서준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프로필

박서준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프로필 오늘은 배우 박서준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출연했던 드라마 영화 광고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박서준 본명은 박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662

 

김종국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군대 프로필

김종국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군대 프로필 가수를 본업보다 예능프로그램에 더 많은 출연으로 예능인으로 전향한건가? 라고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늘은 가수 김종국 대해서 알아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444

 

차승원 나이 키 가족 프로필 인스타그램

차승원 나이 키 가족 프로필 인스타그램 배우 모델로써 활동중인 차승원 삼시세끼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모델이자, 배우 차승원 나이 학력 키 인스타그램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