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나이 인스타 결혼 유튜버 심리섭
배우 배슬기(34)가 유튜버 심리섭(32)와 9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심리섭이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심리섭은 유튜브 채널 ‘리섭TV’ 커뮤니티에 “결혼을 하게 됐다.
학창 시절 친구들과 함께 TV에 나오는 당대 최고의 스타 배슬기를 보면서 ‘저런 여자랑 만나는 남자는 대체 어떤 남자일까?’하며 라면이나 끓여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개천에서도 용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을 굳게 믿고 무작정 앞만 보며 열심히 달려왔더니 어느샌가 제가 꿈에도 그리던 이상형인 배슬기와 만나는 그 '어떤 남자'가 되어 있다”며 배슬기와 결혼하게 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저의 결혼 소식이 뚜렷한 미래가 보이지 않아 방황하는 젊은 분들께 그 어떤 자기계발서보다 더 강한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다. TV로만 보던 연예인 배슬기보다 직접 만나 본 배슬기라는 여자는 제가 살면서 봐 온 모든 여자 중에서 가장 지혜롭고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였고 그래서 단숨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심리섭은 “슬기를 만나서 나보다 누군가를 더 사랑할 수도 있구나라는 느낌을 태어나 처음으로 느끼게 됐다. 이 마음 변치 않고 항상 저 자신보다 슬기를 더 먼저 생각하는 좋은 남편이 되어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다”며 각오를 드러냈습니다.
그는 “항상 누군가가 꿈이 뭐냐고 물으면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게 내 꿈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슬기를 만나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다. 슬기를 처음 만난 날 생각했다. ‘아, 나는 이 여자를 만나려고 그토록 열심히 살았구나’라는 걸.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배슬기는 이날 SNS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배슬기는 예비신랑에 대해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다.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라며 애정을 표했습니다.
이후 배슬기의 예비신랑이 2살 연하이자 유튜버 심리섭인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오는 9월 25일 결혼 날짜를 정한 뒤 조용히 예식을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결혼식 일정을 고민 중이라고 알렸습니다.
지난 2005년 더 빨강 멤버로 데뷔한 배슬기는 '복고댄스'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최근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으며, 내년 장편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심리섭은 약 28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심리, 연애, 자기계발 사회 이슈, 경험담 등을 콘텐츠로 다루고 있습니다. ‘라이징유튜브’라는 유튜브 컨설팅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심리섭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을 하게 됐다. 학창 시절 친구들과 함께 TV에 나오는 당대 최고의 스타 배슬기를 보면서 '저런 여자랑 만나는 남자는 대체 어떤 남자일까?'하며 라면이나 끓여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개천에서도 용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을 굳게 믿고 무작정 앞만 보며 열심히 달려왔더니 어느샌가 제가 꿈에도 그리던 이상형인 배슬기와 만나는 그 '어떤 남자'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저의 결혼 소식이 뚜렷한 미래가 보이지 않아 방황하는 젊은 분들게 그 어떤 자기계발서보다 더 강한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직접 만나 본 배슬기라는 여자는 제가 살면서 봐 온 모든 여자들 중에서 가장 지혜롭고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였고, 그래서 단숨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더불어 "이 마음 변치 않고 항상 저 자신보다 슬기를 더 먼저 생각하는 좋은 남편이 되어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학창시절 친구들과 TV에 나오는 당대 최고의 스타 배슬기를 보면서 '저런 여자와 만나는 남자는 대체 어떤 남자일까?'라며 라면을 끓여먹던 때가 있었다"며 "그런데 개천에서 용이 나올수 있다는 말을 믿고 무작정 앞만보며 열심히 달려왔더니 꿈에도 그리던 이상형 배슬기와 만나는 남자가 돼 있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심리섭은 "저의 결혼 소식이 뚜렷한 미래가 보이지 않아 방황하는 젊은 분들께 그 어떤 자기계발서보다 더 강한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덧붙였습니다. 심리섭과 배슬기는 교제한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으며 오는 9월말 식을 올리려고 했으나 코로나19로 연기했습니다.
배슬기 남편으로 알려진 리섭TV 심리섭은 극우 성향 유튜버로 수차례 논란을 일으켜 온 인물입니다. 주요 콘텐츠는 시사, 이슈 등을 자신의 주관을 덧대 설명하는 식 입니다. 여성 혐오와 친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올려왔고 세월호 참사와 천안함 침몰 사건을 싸잡아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28만명에 달합니다.
심리섭은 1986년생인 배슬기보다 2살 연하입니다. 심리섭은 최근 배슬기의 ‘복고댄스’ 영상을 링크하며 “와 진짜 너무 예쁘다”고 적었습니다. 당시 이미 배슬기와 열애 중임을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복고댄스’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슬기의 이름을 대중에게 알린 콘텐츠 입니다.
한 화장품 기업 모 회장이 지난해 8월 임직원 700여명이 참석한 월례 조례에서 리섭TV 영상을 튼 사실이 알려지자 경영 일선에서 사퇴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심리섭 영상에는 “아베는 문재인 면상을 주먹으로 치지 않은 것만 해도 너무나 대단한 지도자” “베네수엘라 여자들은 단돈 7달러에 몸을 팔고 있고 곧 우리나라도 그 꼴이 날 것” 등 여성 혐오와 극단적 친일 발언이 담겼습니다. 임직원들에게 이러한 영상을 틀었다는 논란 속에 모 회장은 “이번 사태에 깊이 반성하겠다”며 사퇴를 선언했습니다.
이밖에도 심리섭은 윤서인을 비롯해 비슷한 극우 성향의 유튜버·웹툰 작가들과 친분을 쌓아 교류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배슬기 또한 극우 성향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슬기는 2012년 11월 안철수가 대선 후보 사퇴를 선언하자 트위터에 “제대로 투표할 힘이 빠진다. 난 이래서 종북자 무리들이 싫다. 어쨌든 투표율 하락은 떼어 놓은 당상이다”고 적었습니다. 이밖에도 2011년 4월 촛불시위를 친북행위로 묘사한 안보 홍보 영상에 배우 박시후와 함께 출연해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배슬기와 심리섭의 웨딩 화보를 공개한 해피메리드컴퍼니에 따르면 배슬기와 심리섭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배슬기는 심리섭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마치 가족처럼 안정감을 주는 사람”이라며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배슬기 인스타그램 @bebe_sl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 sbs 앵커 김성준 나이 학력 프로필 근황 불법 촬영 협의 (0) | 2020.08.31 |
---|---|
비너스 권나라 키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0) | 2020.08.30 |
이장우 나이 나혼자 산다 출연 집위치 (0) | 2020.08.29 |
안신애 프로 골퍼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0) | 2020.08.29 |
이동욱 나이 결혼 프로필 인스타그램 (0) | 2020.08.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