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안소현 프로 골퍼 프로필, 인스타그램

by ☆B ☆ 2020. 5. 31.
반응형

안소현 프로 골퍼 프로필, 인스타그램 

 

 

 

 

 

 

 

 

 

 

 

 

 

 

 

요즘 떠오르는 골프 여제 안소현 프로입니다.

실력 만큼이나 출중한 외모로 많은 골프팬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한데요.


많은 분들이 안소현 골퍼의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고 싶어 하셔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안소현 선수의 골퍼로써 인간으로써의 목표와 평소 팬들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도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소현 프로필


출생 : 1995년 4월 16일 돼지띠

키 : 167cm

혈액형 : A형

소속사 : 넥스트 스포츠 소속팀 넥시스 골프단

소속팀 : 삼일제약

학력 : 영동산업 과학고등학교 전자 기계과 졸업

데뷔 : 2013년 5월 KLPGA 입회

수상경력 : 2016년도 KLFGA 비바하트배 드림투어 9차전 with lexus 대회 우승

 

 

 

 

 

 

 

 

 

 

 

 

 

 

 

 

 

 

 

 

 

 

 

 

 

 

 

 

 

 

 

골프 선수 안소현 목표

 

단기 목표와 장기 목표가 있다.

우선 현재 제일 중요한 목표는 정규투어로 다시 올라가는 것이다.  그것을 위해 지금도 경기를 하고 있는 것이고 매 대회마다 열심히 하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다시 정규투어로 올라간다면 (2017년 경험에 의해)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잘 알았기 때문에, 그것을 토대로 잘 준비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장기적으로는 투어 생활을 하면서 행복하고 재미있게 골프를 치고 싶다. 

골프는 나의 전부이기 때문에 지금처럼 행복하고 재미있게 오래오래 골프를 하고 싶은 것이 목표다.

 

 

 

 

 

 

 

 

 

 

 

 

 

 

 

인간 안소현 목표

 

나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  그것이 어떠한 일이든 주어진 것을 감사히 여기고 최선을 다하다 보면 내 삶을 잘 가꾸어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팬에 대한 안소현의 생각


아이스하키 얘기했던 것을 기억하나. 첫 직관을 간 경기가 ‘안양 한라’의 경기였다.  자연스럽게 아이스하키와 그 팀의 팬이 됐다. 

골프장의 잔디 냄새와는 다른 아이스링크의 상쾌한 냄새, 또 경기 시작 전에 느끼는 설렘이 정말 좋았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이런 내 생각을 골프 쪽에 적용하게 되더라.  나를 보러 와주는 팬들이 내가 안양 한라를 보는 이 느낌일까?’ 싶었다.  즉, 반대로 입장을 생각해보게 됐다. 

내가 링크에서 느낀 설렘을 나를 보러 오는 팬들이 똑같이 느낄지 궁금했다. 나를 보러 오시는 팬(갤러리)들이 필드의 풀 냄새를 맡고, 내 경기를 보면서 느낄 설렘을 상상해보니 팬들께 더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그 후로 팬 서비스 하나라도 더 해드리려 한다. 

안양 한라는 경기를 마치면 사인회를 연다. 나도 기다렸다가 사인을 받은 적이 있다. 그렇게 기다려서 사인을 받으면 정말 좋았다. 

이런 경험을 하니 ‘내가 나를 보러 오는 팬들에게도 소중한 기억, 가치를 남겨줄 수 있겠구나.’ 싶어서 팬 서비스 하나라도 더 신경 쓰고 한 번이라도 더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애쓰게 됐다.


 

 

 

 

 

안소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hn_so__1/?hl=k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