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이시영 결혼 자녀 남편 직업 프로필

by ☆B ☆ 2023. 12. 17.
반응형

배우 이시영은 권투 선수 탤런트 영화 배우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이다.  1982 4 17일일 생으로, 고향은  청주로 알려져 있다.  권투 선수로서의 소속팀은 인천광역시청이었다. 출생 당시에는 "이은래"였으나, 데뷔 전에 "이시영"으로 개명했다고 알려져 있다. 

 

 

그녀는 2008년 슈퍼 액션에서 방영된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면서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생겼다. 2008 KBS 2TV에서 방영된 "바람의 나라"를 통해 첫 공중파 TV 드라마에 나왔고, 이후 "꽃보다 남자"에서 오민지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2010년에는 KBS "부자의 탄생" 에서 재벌집 딸 부태희 역을 맡아 패션 등 큰 관심을 모았고, 2010 5 KBS 2TV "연예가중계" MC로 발탁되었으며 2011 5월까지 진행하였다.

 

 

 

 

 

 

 

 

 

 

2010년 이후 여자 권투를 주제로 한 작품 촬영이 이후 취소되었지만 권투선수 역할로 캐스팅된 계기로 권투를 연습한것이 발전하여 권투 대회에도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시영이 출전하는 체급은 48kg급이다. 하지만, 2016 6월 습관성 어깨 관절 탈구로 인해 선수 생활을 마감하였다.

이시연 복근

이시영은 남편 조승현 직업은 사업가로 요식업계에선 한마디로 제2의 백종원이라고 불리우고 있다고 한다  20대부터 사업을 시작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성공한 CEO로 언론에도 몇차례 소개되었습니다고 한다.

조승현 이시영 부부 사이에 자녀 아들 1 2018년에 출산했다고 알려져 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경수진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경수진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경수진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배우 경수진은 1987년 11월 5일 출생입니다. 1남 1녀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중학생 때 본 여인천하에서 강수연의 연기를 보고 자신도 연기를 해보야겠다는 생각

royal-oak.tistory.com

이시영 성형
이시영 아들

 

 

골프 타수 줄이는 방법 7가지

 

골프 타수 줄이는 방법 7가지

100타 정도 스코어를 줄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필드에 나가서 정확하게 공을 보내야 합니다. 드라이버 200m도 한타, 1m 퍼팅도 한타로 카운팅 됩니다. 퍼팅을 잘해야 좋은 스코어를

royal-oak.tistory.com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였지만, 요즘은 패션으로 시계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롤렉스,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오메가 등등 명품 시계 브랜드가 다양하게 많습니

royal-oak.tistory.com

 

하지원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지원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드라마, 영화, 예체능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배우 하지원입니다. 배우 하지원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하지원 출연 드라마, 영화 등 그녀에 대해서 알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