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이나은 나이 배우 프로필 에이프릴 키 성형 고향 가족

by ☆B ☆ 2024. 1. 8.
반응형

아이돌 가수 출신 배우 이나은 1999 5 5일생으로 고향은 대전으로 알려져 있다. 이나은 키는 167cm 이며,  이나은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 대전갈마초등학교  졸업,  대전둔산중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나은 키이나은 결혼

 

 

APRIL 반전 매력이라 소개하며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보이는 제스쳐를 곁들인다. JYP 연습생 경력이 있으며 데뷔멤버 6 멤버들 가장 늦게 합류했다. 데뷔 당시만 하더라도 6 넷째로 동생라인에 속했었는데, 재편 나이순으로 셋째가 되면서 언니라인이 되어버렸다.

 

 

 

 

 

 

 

 

 

 

 

 

 

2018 주연으로 출연한 웹드라마 에이틴이 대박나면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음과 동시에 드라마계와 광고계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나은 졸업사진
셀카

부모님께서 가수의 꿈을 지지해주셨고 중학교 3학년이었던 2014 여름에 JYP 공채 11 오디션에 등으로 합격18 정식 연습생계약을 맺게 된다. JYP 연습생 시절에 2014 GOT7 '하지하지마' 뮤직비디오에 아주 짧게 출연했다고 한다.

이나은 목걸이이나은 귀걸이

 

TWICE 선발 오디션인 SIXTEEN에도 참가할 뻔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참가하지 했고 서바이벌 직전에 퇴사했다.20 또한, 자신의 부족함을 절감해 스스로 연습생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한다.

 

8개월22 동안 JYP에서 연습생으로 있다가, JYP에서 나온 후로는 슬럼프를 겪으며 노래 대신 다른 분야에 도전해 보기로 하고 혼자 독학으로 연기 공부를 했다고 한다. 그러다가 2015 5 매점을 가던 DSP미디어의 연락을 받아 3개월 만에 데뷔하게 되었다. 오디션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와 신효범의 사랑해24 불렀다고 알려져 있다.  

 

 

 

 

 

 

 

 

 

 

 

 

이나은은 그룹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나은은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여주다 역을 연기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 가수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설하윤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하윤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하윤 나이 키 열애 인스타그램 프로필 오늘은 군통령이라고 불리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 본명, 나이 키 인스타그램등 그녀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12년차

royal-oak.tistory.com

 

김혜자 결혼 나이 자녀 프로필

 

김혜자 결혼 나이 자녀 프로필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전연령대에서 알고 있는 배우가 생각보다 그리 많지 않습니다. 배우로서 온국민에게 사랑받는 배우 김혜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배우 김혜자는 1941

royal-oak.tistory.com

 

 

인천공항 김포공항 주차 예약 할인 방법

 

인천공항 김포공항 주차 예약 할인 방법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뉴스가 많이 나왔습니다. 엔저 현상으로 일본 여행을 가는 여행객들, 코로나 시절 해외여행을 가기 힘들다 보니 그동안 여행을 참아왔던 여행객들이

royal-oak.tistory.com

이나은 학창시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