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김광현 야구선수 연봉 결혼 나이 와이프 프로필

by ☆B ☆ 2024. 2. 22.
반응형

야구선수 김광현은 야구를 좋아하는 팬들뿐만 아니라,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유명 운동선수이다. 김광형은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소속 좌완 투수 활약을 하기도 했다.

 

 

 

 

 

 

 

 

 

 

 

 

2007 SK 와이번스에서 데뷔해 4번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이끈 SK 역사상 최고의 투수9이며, 최정과 함께 SK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영구결번 후보이다. 또한 한때 KBO 시절 류현진의 유일한 라이벌로 꼽히며 2000년대 후반 류현진, 봉중근과 함께 대한민국 좌완 트로이카를 열었던 투수 중 한 명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메이저리그

 

 

 

 강호동 아들 강시후 골프 프로필

 

강호동 아들 강시후 골프 프로필

강호동 아들 강시후 한 방송사 인터뷰한 모습에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강시후는 놀라운 골프 실력으로 기사가 났습니다. 유튜브 채널 'SBS Golf'에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쥬니

royal-oak.tistory.com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역대 최다 이닝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을 비롯해 프리미어 우승, 아시안 게임 금메달에 기여하는 등 10년 넘게 국가대표팀의 원투펀치로 활약하기도 했다. 08 올림픽에서는 2선발, 아시안 게임과 프리미어 12에서는 1선발로 대한민국의 우승에 큰 공헌을 했다.

좌완투수

188cm 큰 신장에서 내리꽂는 평균 147km/h13, 최고 156km/h의 포심 패스트볼과 평균 136.5km/h, 최고 147km/h의 각이 큰 슬라이더를 주로 던지는 좌완 파이어볼러이다. 포심과 슬라이더 외에도 매년 9~10% 정도의 비율로 던지는 느린 커브와 19시즌 새로 장착한 스플리터14, 그리고 이따금씩 체인지업도 던진다. 하지만 체인지업은 아직까지도 완성되지 않아 잘 던지지 않는 구종이다. 또한 김상진 투수 코치,외국인 팀 동료이자 포크볼 전문가인 카도쿠라 켄에게 포크볼을 추천받아 배웠다. 초기엔 포크볼 그립으로 143km/h가 나오고 아직 실전에서 사용할 위력은 아니라고 했으나 15년부터 한동안 간간히 사용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김광현 결혼 지난 2014년 부인 이상희 씨와 결혼했다.두 사람은 지난 2013년 만나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김광현 부인 아내 직업 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고 결혼 당시 일반인 이라고만 전해졌다.

김광현

이어 김광현은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 "친구와 맥주를 마시고 있는데, 옆 테이블에 돌잔치 후 뒤풀이를 하러 온 손님들이 열댓 명 정도 있었다. 그 때 여자친구를 보고 반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화장실에 가는 여자친구를 뒤따라가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당시 여자친구는 내가 야구선수인 줄도 몰랐다"라고 덧붙였다.

결혼식 사진

김광현 부부 사이에는 딸  김민주 , 아들 김민재 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앞으로 야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운동선수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였지만, 요즘은 패션으로 시계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롤렉스,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오메가 등등 명품 시계 브랜드가 다양하게 많습니

royal-oak.tistory.com

 

오승환 나이, 결혼, 야구선수 연봉

 

오승환 나이, 결혼, 야구선수 연봉

한국 프로 야구에서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투수중 한명인 오승환선수 입니다. 오승환 선수는 1982년 7월 15일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향 출생지 전라북도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승환 KBO 리

royal-oak.tistory.com

글러브
야구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