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류승룡 출연료 나이 결혼 가족 프로필

by ☆B ☆ 2023. 11. 26.
반응형

 

영화 배우로써 대중들에게 친근한 배우로 잘 알려진 류승룡 배우는 호감 가는 이미지로 많은 광고제품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류승룡 배우는  1970년 11월 29일생으로, 고향은  충청남도 서천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승룡

 

어릴 때부터 연기자를 꿈꾸며 자랐다.류승룡:"중학교 3학년 때부터 학교를 계속 가느냐 마느냐, 아니면 중장비 자격증을 따서 생계를 잇느냐 등의 진로 문제로 심각하게 고민을 했어요. 집안 형편이 어려웠으니까요."그러다가 고등학교에서 연극으로 마음의 상처와 불안을 치료받았어요. 지금으로 치면 미술이나 음악, 놀이 치료같은 것들이죠.""십대때의 저는 열등감 덩어리였어요. 어려운 집안 사정때문에 항상 어두운 얼굴로 다녔다고 한다.

 

 

 

 

 

 

 

 

 

 

 

 

 

 

 

 

그런데 학교에 연극반이 생기고, 연극을 하게 되면서 정말 재미있고 몰두할 수 있는 것을 찾게 되었어요.""연극을 하다보니 대학에 가고 싶어졌고, 공부를 하기 시작했어요. 또 연극을 하는 동안 행복했고, 제가 왜 살아야 하는지 이유도 알게 되었어요. 그때부터 배우가 되고 싶었어요. 저는 어떤 배우가 되려고 한 게 아니라 연기가 좋아서 그냥 배우가 된 거죠."라고 했다.

중년배우40대 헤어스타일

배우  류승룡 어린시절 부터 연기자를 꿈꾸었다고 한다.류승룡 집안 형편 때문에 중학교 3학년 때 부터 학교를 다니느냐 아니면 생계를 잇느냐 진로 문제로 심각하게 고민을 하였고 고등학교를 다니며 연극을 하며 어린시절을 보냈다. 류승룡은 어려운 집안 사정때문에 어려운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알려져 있다.

 

류승룡은 연기자, 연예인 이 많이 졸업하는 학교인 서울예전 연극과 90학번으로 알려져 있으며,  같은 과 동기로는 안재욱, 정재영, 황정민, 신동엽, 임원희, 김현철, 이철민, 최덕문, 최성국 등이 있다고 한다.

 

류승룡은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다가 1998년 부터 5년동안 '난타' 의 1기 멤버로 전세계 공연을 하며 배우로 삶이 시작 되었지만 더이상 성장하지 못할 것 같은 불안감에 주변의 만류에도 난타를 그만두게 된다. 그후 3년여간 막노동을 하면서 지냈고 성남 인력시장에서 일감을 찾아보고 우유배달도 하고 과수원에서 일을 하기도 했다.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였지만, 요즘은 패션으로 시계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롤렉스,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오메가 등등 명품 시계 브랜드가 다양하게 많습니

royal-oak.tistory.com

턱수염

 

류승룡 연극과 영화 단역 배우 활동을 할 때는 페이가 별로 되지 않으니 일이 없을 때는 공사판에서 일을 했다고 한다.그러다 무대 위의 그가 본격적으로 알려진 것은 난타 초기 멤버로 활동하면서였다.이후 장진 감독의 영화에 조연으로 자주 얼굴을 비추면서 알려졌다. 장진의 페르소나로는 신하균, 정재영, 임원희 등 쟁쟁한 배우들이 있었고, 류승룡은 그 살짝 후순위 정도였다.하지만 선이 강한 인상이라 맡는 역할들도 강렬한 조연 위주로 겉돌면서 이렇다할 핵심급 캐릭터를 많이 맡지는 못했다. 그나마 극의 중심격을 맡은 배역이라면 류승룡 드라마 " 별순검" 의 경무관 역, 영화 " 평양성 " 의 연남건 역, 영화 " 최종병기 활"의 쥬신타 역 정도가 있다. 영화 "베스트셀러"에서는 안경을 쓰고 연기를 했는데, 눈빛이 너무 강해서 가려야겠다는 감독의 지시였다고 한다.그러다가 2012년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을 통해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이 영화를 통해 굵직한 목소리와 남성미 넘치는 외모지만 어딘가 코믹한, 간지 넘치는 개그 캐릭터, '더티 섹시' 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고, 흥행에도 꽤나 성공을 해서 이 이미지를 가지고 여러 CF도 찍었고, 류승룡 영화계의 러브콜이 늘어나며 "광해, 왕이 된 남자", "7번방의 선물", "명량"로 이어지면서 배우로써 대중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기 시작하는 계기가 된다.

 

 

 

 

 

 

 

 

 

 

 

 

 

 

 

 

류승룡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로 2012년 대종상 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특이하게도 수상소감은 " 광해"가 아닌 "내 아내의 모든 것" 으로 말했는데, 목장의 이름 모를 젖소에게 고맙다며 센스있는 말솜씨가 돋보였다. 그리고 동갑인 이병헌과 무척 가까워져서 친구 먹었다고 한다. 같은 해 청룡영화제에서는 "내 아내의 모든 것 " 으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2013년 초,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바보아빠 이용구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고, 영화는 기대 이상의 천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드라마-코미디 영화 흥행 신기록을 세우는 기념비적인 흥행을 이루어 냈고, 2013년 기준으로 2편 연속 천만을 찍은 유일한 배우가 되었다.8 그리고 이 작품으로 2013년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대상과 대종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가히 류승룡 인생 최고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2019년, 오랜만에 돌아온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이 역대 흥행 2위의 천만 관객 돌파 영화가 되는 초대박을 치고, 동시에 1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킹덤"에서의 악역 연기 역시 호평을 받는, 두 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잡으면서 지난 몇 년간 이어진 실패를 상쇄하고 티켓파워를 만회할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직장인 헤어스타일 추천

류승룡 실제 성격은  영화 드라마 출연작과 달리 실제 배우의 성격은 마음씨 착한 큰 형 스타일이다. 대학에서 특기는 코미디였다고 한다. 프로필을 봐도 코미디 작품들이 꽤 있다. 간간이 예능에 나와서 말하는 거 보면 엄청 웃긴다.굉장히 다정다감하고 가정적인 성격이다. 들꽃을 보면 마음이 설렌다고 한다.

 

류승룡은 20대로 돌아가면 뭘 하고 싶냐는 질문에 지금 부인을 찾아서 빨리 결혼할 거라는 대답을 했다.소속사 대표가 체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새벽에 달려와 손가락을 하나하나 따주고 돌아가는 등 동료들에게도 친절하다고 한다.영화 출연에 집중하는 배우인 만큼 영화 스태프들에 대한 애정도 큰데, 촬영장에서 스태프들이 자유로이 앉을 수 있도록 자기 의자에 이름을 쓰지 말라고 하거나 어린 아들들이 보고 싶으면 데려오라는 소속사 대표의 말에 '스태프들이 아이들 돌보느라 힘들어 한다'고 대답하는 등 어마어마한 대인배다. 데뷔 10년도 되기 전에 수십 편의 영화를 찍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 영화의 스태프들에게 이름을 일일이 자필로 다 적어 잠바를 선물로 준 적도 있다고 한다.

 

배우 류승룡 출연료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르다고 한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배우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천정명 나이 드라마 결혼 프로필

 

천정명 나이 드라마 결혼 프로필

배우 천정명이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자취 8년 차로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배우 활동은 2년 넘게 공백기를 가

royal-oak.tistory.com

 

윤상현 메이비 부부 나이 자녀 프로필

 

윤상현 메이비 부부 나이 자녀 프로필

배우윤상현, 가수이자 작곡가 메이비 부부 나이, 자녀, 인스타그램, 메이비 본명 등 윤상현, 메이비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가수, 작곡가 메이비 본명은 김은진 이라고

royal-oak.tistory.com

 

비행기 창문이 둥근 이유

 

비행기 창문이 둥근 이유

코로나로 인해서 세계 각국 항공사들이 힘겨운 시간을 지나서고 있는 느낌입니다. 출입국 관련하여 간소화 및 백신접종자 자가격리 면제 혜택등 코로나 규제 정책들이 완화도고 있는 모습입니

royal-oak.tistory.com

 

류승룡 아들류승룡 아들

 

턱수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