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정다래 선수 나이 결혼 유튜버 연봉 프로필

by ☆B ☆ 2023. 9. 25.
반응형

수영선수 정다래는 뛰어난 미모 뿐만 아니라 수영 실력으로도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선수입니다. . 정다래 수영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정다래 수영선수의 작품활동, 나이, 남편, 방송,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셀카여자 수영복

정다래 선수 학력 프로필 

정다래, 국적 한국, 1991 12 2일생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여주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56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정성양, 어머니 김정애, 언니, 남편이 있습니다.

 

 

 

 

 

 

 

 

 

 

 

 

정다래 선수는 학력 사항은 구봉초등학교, 문수중학교, 부영여자고등학교, 동서울대학교 스포츠학부 레저스포츠전공, 대림대학교 스포츠지다학과, 한양대학교 대학원 이노베이션 스포츠 경영학 박사이며 종교,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속사 본부이엔티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다래님의 직업 대한민국 국가대표 수영선수 출신 수영강사, 유튜버라고 합니다. 2008 베이징올림픽, 2010년 광저우아시안게임, 2012 런던올림픽에서 여자 수영 국가대표로 출전하였고 광저우아시안게임 수영 여자 평영 200m 경기에서는 금메달 획득을 하여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선수가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키니 모델수영복 추천

 

달러 재테크 환율우대 90%

 

달러 재테크 환율우대 90%

최근 달러가 1400원대를 넘어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달러 환율 우대, 달러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달러 환전우대 받는 방법, 달러 재태크 관련해서 포스팅 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royal-oak.tistory.com

 

 

수영 선수로 활동을 하다가 일찍 은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관절 부위가 좋지 않았고 중학교 때는 허리 디스크가 있었다고 하네요. 몸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 은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은퇴 후 수영강사 일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버 채널 '다래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5.28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먹방, 수영 꿀팁 등이라고 합니다.

수영복 모델미녀 스포츠 스타

과거 학창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출전 당시에도 예쁜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고 '수영 얼짱, 얼짱 수영선수'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였지만, 요즘은 패션으로 시계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롤렉스,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오메가 등등 명품 시계 브랜드가 다양하게 많습니

royal-oak.tistory.com

셀피
수영복 모델

몸매 관리 비법은 선수 시절에는 근육을 키우는 운동을 주로 했지만 지금은 가벼운 운동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선수 정다래는 수영을 했던 사람이라 선수 시절처럼 운동을 하면 근육이 금방 불어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식단 관리로 아침 식단은 고구마와 커피를 먹었다고 하네요. 만약 너무 먹고 싶은 게 있으면 먹고 대신 배가 꽉 차지 않는 느낌으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2022 9 18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직업  비연예인이라고 합니다. 남편과는 1년 교제 후 결혼을 하게 되었고 남편과 나이차이, 자녀 임신 계획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정다래 수영선수의 이수형, 어깨, 집안, 인성, 연봉, 재혼, 이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정다래 유트브 채널 : 다래풀 Darae Pool

 

정다래 키타투

 설하윤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하윤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하윤 나이 키 열애 인스타그램 프로필 오늘은 군통령이라고 불리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 본명, 나이 키 인스타그램등 그녀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12년차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