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김가현 프로 골퍼 나이 열애 결혼 우승 프로필

by ☆B ☆ 2023. 9. 25.
반응형

KLPGA 김가현 프로는 1993년 6월 21일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 입회 연도는 2016년 10월이며, 키 160cm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가현 프로 학력은 동신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졸업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가현 프로는 2016 KLPGA 2차 그랜드 삼대인 점프투어 14차전 우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국진 여자 프로
미모 프로 골퍼

 콜한 cole haan original grand 윙탑 옥스포드 남자 구두 추천

 

콜한 cole haan original grand 윙탑 옥스포드 남자 구두 추천

기존에 신던 콜한 구두안에 부스러기가 나와서 구두 바닥을 보니까 갈라져 있었다. 일반 구두보다 편해서 자주 애용한던 신발이었는데 5년넘게 신고 다녀서 버릴때가 되었던 것 같다. 신발 바닥

royal-oak.tistory.com

 

 

 

김가현 프로의 큰아버지가 광주에서 골프장을 운영해 가족 전부가 골프를 즐긴다는 김가현 선수는 부모님의 권유로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가현 골프 프로 선수는 28일 충청북도 청주에 위치한 그랜드 컨트리클럽(72/6,200야드)동코스(OUT),남코스(IN)에서 열린 ‘KLPGA 20162차 그랜드-삼대인 점프투어14차전(총상금3천만 원,우승상금6백만 원)’ 최종라운드에서 동신대학교 생활체육학과에 재학중인 김가현A(23)가 최종합계 9언더파135(68-67)를 기록해 프로 데뷔 32개월만에 생애 첫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김가현 프로 몸매

쇼트게임에 자신이 있었지만 요즘은 거리가 늘어 경기가 수월하게 풀리고 있다는 김가현 선수는 "이제 우승이라는 목표를 달성했으니 남은 목표는 정규투어와 한국여자오픈을 뛰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프로골퍼 김가현 선수는 오랫동안 골프를 치고 싶다는 것이다. 몸 관리를 잘해서 꾸준한 선수가 되고 싶다"고 당차게 목표를 말하며 "롤모델은 박인비 선수다. 올림픽에서 박인비 선수가 보여준 강한 정신력을 본받고 싶다"고 밝혔다.

골프웨어 추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이자, 동신대학교 생활체육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김가현 선수는 미모의 자매 프로골퍼로 동생인 김경수 선수와 같이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유현주 프로 골퍼 , 인스타 그램

 

유현주 프로 골퍼 , 인스타 그램

유현주 프로 골퍼 , 인스타 그램 요즘 여자 프로 골퍼 유현주 프로가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연예인같은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뛰어난 몸매 때문인데요. 골프웨어를 입고 있어도 숨

royal-oak.tistory.com

프로골퍼 미녀

동생인 김경수 선수도 동신대학교 생활체육학과 3학년에 재학중이며 전국대학골프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동신대학교의 위상을 높이며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다.

 

이들 자매 김가현, 김경수선수는 지난 2015년 광주지역 중견건설업체인 중해건설(강삼규대표)과 후원계약을 맺기도 했다.

 

김가현 프로는 열애설, 결혼 소식은 대중매체를 통해서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앞으로도 김가현 프로 목표하신데로 오랫동안 프로 생활하시면서 많은 우승을 하시길 응원합니다.

 

김가현프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풋조이, 아디다스, 에코 골프화 추천 리스트

 

풋조이, 아디다스, 에코 골프화 추천 리스트

한국 골프 문화산업이 많이 몇년 사이에 큰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골프운동화 브랜드 풋조이, 아디다스, 에코 골프화 등 다양한 골프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