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생활정보

콜한 cole haan original grand 윙탑 옥스포드 남자 구두 추천

by ☆B ☆ 2023. 9. 7.
반응형

 

기존에 신던 콜한 구두안에 부스러기가 나와서 구두 바닥을 보니까 갈라져 있었다. 일반 구두보다 편해서 자주 애용한던 신발이었는데 5년넘게 신고 다녀서 버릴때가 되었던 것 같다. 신발 바닥이 갈라져서 구멍이 나기 일보 직전이고 바닥도 많이 달았다. 그래서, 다시 신발을 사도 콜한 구두를 사야겠다 하고 알아봤는데 세일중인것을 확인하고 바로 주문하였다.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이라는 명언이 떠오르는 순간 이었다.

 

콜한 구두

 

 

LF 몰에서 콜한 구드를 보게되었는데 46% 세일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바로 주문을 하였다. 신규로 가입해서 LF몰에서 할인쿠폰을 주어서 조금더 싸게 주문을 하게 되었다. 다른 모델들도 있었는데 신발 디자인은 그리 나한테 중요한것은 아니고 발이 제일 편한것이 우선이어서 이 신발을 주문하게 되었다.

 

 

 골프 타수 줄이는 방법 7가지

 

골프 타수 줄이는 방법 7가지

100타 정도 스코어를 줄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필드에 나가서 정확하게 공을 보내야 합니다. 드라이버 200m도 한타, 1m 퍼팅도 한타로 카운팅 됩니다. 퍼팅을 잘해야 좋은 스코어를

royal-oak.tistory.com

 

윙탑 구두

신발을 주문하고 익일 배송이 된다는 안내문구를 보고 설마~ 했는데 설마 다음날 도착했다. 최종 결제 금액은 할인쿠폰 받고해서 114,060원이었어요. 신발은 한번 사면 오래 자주 신기때문에 편한 신발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어요.

 

 

 

 

 

 

 

 

 

 

 

 

 

콜한구두 쇼핑 바로가기

 

트렌드를 선도하는 LF 공식 프리미엄 패션몰

LFmall의 다양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당신만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www.lfmall.co.kr

 

 

배송된 박스를 열어보는데 박스 포장이 잘 되어있었어요. 예전에 신발 주문했는데 노스페이스 박스안에 신발 박스가 들어간 적이있었는데 여기 LF몰에서 배송된 박스는 튼튼하게 신발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박스 느낌이었어요.

드디어 언박싱을 하는데 새신발이라서 빤짝거림이 좋았어요. 

 

 신호위반 벌금 벌점 조회 방법 알아보기

 

신호위반 벌금 벌점 조회 방법 알아보기

운전을하다보면 부주의로 인한 실수로 운전자도 모르게 교통법규 위반인 신호위반을 할때가 있습니다.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 노인 보호구역 등 서행주행 운전을 해야되는 도로가 많아졌고, 많

royal-oak.tistory.com

남자 구두 추천콜한 박스

 

 

 

 

 

 

 

 

 

 

 

 

 

 

신발 모양도 잘 잡히게 포장이 잘되어 있엇고, 착용감도 개인적으로 만족입니다. 많이 다니는 일을 하다보니 많이 걸을때는 발이 아픈데 콜한 신발은 발이 편해서 발의 피로감이 다른 일반 구두에 비해서 피로감이 덜해서 좋은것 같아요. 영업직이거나 많이 걷는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발  편한 구두 인것 같아요.

 

콜한 윙탑 구두영업용 구두

 인천공항 김포공항 주차 예약 할인 방법

 

인천공항 김포공항 주차 예약 할인 방법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뉴스가 많이 나왔습니다. 엔저 현상으로 일본 여행을 가는 여행객들, 코로나 시절 해외여행을 가기 힘들다 보니 그동안 여행을 참아왔던 여행객들이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