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자기개발/독서

내가 미래를 앞서가는 이유

by ☆B ☆ 2021. 2. 13.
반응형

 

 

내가 미래를 앞서가는 이유

 

 

이책은 일본 스타트업 창업가인 사토 가츠아키가 쓴 책으로 한국어로 번역되서 나온 책이다.

 

보고싶었던 책인데 책을 사고 보지 않고 2년정도 방치해두다가 명절연휴 동안 읽게 되었다.

 

책의 저자는 점이 아닌 선으로 시선을 이동해서 과거부터 미래까지 보는 안목이 대단하다고 느꼈다.

 

세상을 바로는 시선, 패턴, 필요성, 타이밍 등 몇가지 키워드 단어가 큰 배움을 가르쳐 주는 길잡이 같은 역할이 되어 주었다.

 

앞으로 세상이 자본주의 에서 가치주의 시대로 변해간다는 내용인데 많이 공감이 되는 부분이었다.

 

세상의 변화의 속도는 점점 빨라져 가는데 그 속도에 맞춰서 살아가지 못하면 낙오자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연휴동안 읽었던 책중에 제일 나한테 큰 울림을 주었던 책인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