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불편을 느끼지 못하고 잘 사용하던 플렛폼들이 더 편한 서비스를 내세워서 변화하는 시기가 온것 같다.
대표적인것이 배달의 민족이다. 흔히들 배달음식이라고 해서 치킨, 중국집, 족발 등의 음식이 대표적이 었으나, 언제부터인가 배달이 되는 식당이 늘어나면서 배달이 되는 음식이 늘어났다.
홈쇼핑으로 구매를 하던것이 이제는 SNS의 라이브방송이나, 라이브 방송 플렛폼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 소비자와 판매가 이루어지는 형태로 바뀌어 가고 있다는 기사이다.
IT기술의 발달로 기존에는 시장변화의 속도가 점점 더 빨라지고 있고, 거기에 따라 소비재 판매망이 다양해지면서 소비자들한테는 좋은 소식이지만, 기존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들에게는 고민일 것이다.
쌍방향·실시간 앞세운 라이브커머스, 온·오프라인 '대세' 부상
"홈쇼핑도 아니고 방송도 아니고..송출수수료 안내니 가격 경쟁력↑
https://news.v.daum.net/v/20200619062505114
반응형
'일상(日常)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70억짜리 국가 보물 '겸재 정선 화첩' 경매 (0) | 2020.06.23 |
---|---|
검찰 경찰 수사권 조정 내용 법안 (0) | 2020.06.20 |
중국 인도 국경분쟁 이유 - 국경 수비대 충돌 군사적 대응 (0) | 2020.06.19 |
안철수 "文, DJ 넥타이만 매지말고 외교안보라인 전면교체해야" (0) | 2020.06.18 |
강남 은마아파트 '6.17 쇼크'..328가구는 새 아파트 못 받는다 (1) | 2020.06.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