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 재태크/테마정리

홍준표 관련주

by ☆B ☆ 2020. 4. 18.
반응형

 - 포스팅 된 종목의 투자 판단은 본인에게 있으며 매수, 매도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구 수성구을 지역에서 국회의원에 당선된 홍준표 국회의원 관련주 정리 해보았습니다.

 

 

이번 국회의원 당선이 되면서 5선 국회의원이라는 타이틀을 갖게 되었다.

검사 출신으로, 경남도지사, 대통령 후보자로 경선에 나서는등 굴직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홍카콜라 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말을 직설적으로 한다. 이번 당선이 되면서 홍준표 관련 기사도 많이 쏟아지고 있다. 

기사가 많이 나온다는건, 정치인으로써 영향력이 있다는 증거 일 수도 있다.

 

 

 

 

 

 

 

 

 

 

 

 

 

 

홍준표 “이제 다시는 쓰러지지 않겠다”

 

무소속으로 대구 수성을에서 당선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18일 “이제 다시는 쓰러지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홍 전 대표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나는 등소평처럼 오뚜기 인생을 살아온 사람”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1996년 ‘모래시계’ 드라마의 도움으로 화려하게 정계 데뷔했다가 DJ(고 김대중 전 대통령) 저격수를 하는 바람에 1999년 정계로부터 퇴출됐다”며 “2001년 동대문을 보선에서 또다시 DJ 잡는 특별검사로 정계 복귀를 했으나 2012년 총선에서 낙선해 또다시 정계 퇴출 되었다”고 썼다. 이어 “그해 12월 경남지사 보선에서 다시 정계 복귀했으나, 2015년 아무런 관련없는 성완종 리스트에 연루되어 정계 퇴출 위기를 맞았고 2017년 서울 고등법원 항소심에서 무죄선고를 받음으로써 또다시 부활해 탄핵 대선에 우리당 후보로 대통령선거에 나갈 수 있었다”며 “무너진 당 재건을 위해 두 번째 당대표가 되었으나 2018년 위장평화 남북 정상회담으로 문정권에 사기 당하여 지방선거에서 패배한 책임을 지고 당대표를 물러나 다시 정계 퇴출 위기를 맞았다”며 자신의 발자취를 정리했다.  
 
홍 전 대표는 이어 “이번 총선에서 황대표와 김형오의 집요한 방해 공작에도 불구하고 무소속으로 대구 수성을에서 부활했다”며 “온실 속의 화초가 아닌 산야의 들꽃처럼 살았다. 더 이상 쓰러지는 일 없이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것을 오늘 부모님 산소에서 다짐한다”고 밝혔다. 

출처 : 중앙일보 기사 2020.04.18

 

https://news.joins.com/article/23757207

 

홍준표 “이제 다시는 쓰러지지 않겠다”

그는 "1996년 ‘모래시계’ 드라마의 도움으로 화려하게 정계 데뷔했다가 DJ(고 김대중 전 대통령) 저격수를 하는 바람에 1999년 정계로부터 퇴출됐다"며 "2001년 동대문을 보선에서 또다시 DJ 잡는 특별검사로 정계 복귀를 했으나 2012년 총선에서 낙선해 또다시 정계 퇴출 되었다"고 썼다. 홍 전 대표는 이어 "이번 총선

news.joins.com

 

 

홍준표 관련주

 

세우글로벌

영화금속

동방선기

두올산업

한국선재

토탈소프트

홈센타홀딩스

보광산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