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포미닛 남지현 개명 이유 - 손지현 인스타그램

by ☆B ☆ 2020. 7. 17.
반응형

포미닛 남지현 개명 이유  - 손지현 인스타그램

 

 

포미닛 남지현이 손지현으로 개명을 해 활동 중인데요. 손지현 나이, 키, 프로필 등과 이름을 남지현에서 손지현으로 개명한 이유 등 손지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손지현 2009년 5인조 걸그룹 '포미닛'으로 가수 데뷔, 현재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이죠. 손지현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며 본명은 남지현인데요.

 

손지현 태생 인천시 부평구로 고향은 인천. 학력은 계산여자고등학교, 상명대학교 무용예술학과를 졸업했죠. 그래서 손지현 몸도 상당히 유연하고 감각도 있어 특기 또한 발레와 춤인데요.

 

키 168cm에 몸무게 55kg로 큰 키에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몸매의 손지현 상당한 미모까지 갖고 있어 포미닛 내에서도 여성스러움과 비주얼 담당하기도 했었죠.

 

 

 

 

 

 

 

 

 

 

 

 

 

 

소문에 의하면 현아를 보러 갔다가 당시 이름 남지현이었던 손지현의 미모에 반해 남성 팬들이 남지현에게 눈길이 더 많이 갔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거기에 손지현 예쁜 얼굴 못지않게 평소 화내는 모습을 보기 힘들 정도로 마음씨도 예쁘고 인성도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손지현이 속해 있던 그룹이었던 포미닛이 데뷔 7년만에 해체가 되며 손지현 소속사를 이적. 전업을 아예 배우로 전향을 후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죠.

 

 

 

 

 

 

 

 

 

 

 

 

 

 

손지현으로 개명 후 드라마 '대군 - 사랑을 그리다'에 출연, 이후 '최강 배달꾼', '마이 리틀 베이비', '연애세포' 등 TV 드라마와 웹드라마에서 활약, 영화 '어쩌다. 결혼'에도 출연하며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손지현 포미닛 시절 본명인 남지현을 쓰다가 2017년 12월 어머니 성인 손씨를 따라 이름을 예명인 손지현으로 개명. 자신의 SNS에 손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활동명을 손지현으로 변경한다고 알린 후 현재는 손지현으로 활동 중 입니다.

 

 

 

 

 

 

 

 

 

 

 

 

 

 

 

손지현 개명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과거 '선덕여왕' 아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남지현과 이름이 같아 개명까지 고민했다고 밝혔던 손지현. 아무래에 전업을 배우로 전향하며 5살 동생 동명이인 배우 남지현과 이름이 같아서 개명하는데 영향이 미치지 않았을까 많은 분들이 추측하고 있네요.

 

 

손지현 이번 년도에는 따로 작품 활동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아는데요. 앞으로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하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손지현 포미닛 남지현이었을 때보다 배우 손지현으로 더 많은 사랑받길 바래요.

 

손지현 인스타그램 @jihyunilovee

 

royal-oak.tistory.com/462

 

한보름 나이 열애 출연 드라마 인스타그램

한보름 나이 열애 출연 드라마 인스타그램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한 배우 한보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한보름의 본명은 김보름으로 생일은 1987년 2월 12일생입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355

 

황보미 비키니 인스타그램 남자 친구

황보미  비키니  인스타그램  남자 친구 SBS 드라마 '굿 캐스팅'에 출연 배우  황보미는 원래 배우 출신이었지만 아나운서 생활을 하며 인지도를 높인 케이스입니다. 배우 황보미 나이 성형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405

 

배우 김세아 상간녀 스캔들 김세아 남편 김규식

배우 김세아 상간녀 스캔들 김세아 남편 김규식 방송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배우 김세아가 5년의 공백을 깨고 김수미의 국밥집을 찾았습니다. 1996년 김세아는 6,000:1 이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