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송창의 나의 아내 직업

by ☆B ☆ 2020. 7. 21.
반응형

 

 

 

 

 

송창의 나의 아내 직업 


 

배우 송창의가 부인(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에 출연 했습니다.  

 

 

 

 

 

 

 

 

 

 

 

 

 

 

이날 송창의 오지영 부부는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다른 동상이몽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국민 스윗남 이미지와 180도 다른 송창의의 축격 실체가 낱낱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입맛부터 말수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부부인 송창의 오지영 부부! 송창의의 철없는 망언으로 부인(아내) 분노 게이지가 폭발하고, 급기야 등장하는 '00포기 각서'에 송창의는 물론 스튜디오까지 일동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과연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각서 전쟁 결과는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이에 송창의 오지영 부부에 대해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방송에 앞서 먼저 송창의와 부인(아내) 오지영 씨 부부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송창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가 된 계기 데뷔 및 활동 닮은꼴 유연석 결혼 부인(아내) 오지영>


 

-송창의(배우), 송창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송창의는 1979년 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송창의는 키 181cm에 몸무게 6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가족으로는 1남 1녀 중 막내로 현재 부인(아내) 딸 송하율 양이 있습니다. 

 

 

 

 

 

 

 

 

 

 

 

 

 

 

송창의 종교는 천주교, 세례명은 요한 보스코라고 하구요, 송창의 학력은 가원중학교, 중산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송창의(배우), 송창의 배우가 된 계기

 

송창의는 학창시절 레 미제라블에 감동을 받아 배우가 되기로 결심을 한 후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에 진학했다고 하는데요, 1학년을 마친 후 군에 입대하여 운전병으로 복무하여 1호차를 운전했다고 합니다. 

 

 

-송창의(배우), 송창의 데뷔 및 활동

 

송창의 데뷔는 2002년 뮤지컬 블루사이공의 강이병 역이었는데요, 진짜 데뷔작은 바로 긴급조치 19호에서 대통령 비서실장(노주현 분)의 운전기사로 처음 나왔다고 합니다. 

 

송창의는 데뷔 후 2004년까지 뮤지컬 무대에서 주로 활약을 하다가 이후 2005년부터 드라마와 영화도 출연하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2007년에는 연극무대에 오르기도 했으며, 대부분 뮤지컬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송창의는 최근 영화 오잉 홈의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을 전해졌는데요, 지난 2월에는 미우새에 스페셜 MC로도 출연해 딸을 가진 유부남으로서 결혼생활과 그동안의 근황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송창의(배우), 송창의 출연 작품,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

 

송창의 출연 작품으로는 먼저 뮤지컬은 2002년 블루 사이공을 시작으로 더플레이, 지저스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송산야화, 사랑을 비를타고, 펑키펑키, 헤드윅, 미녀는 괴로워,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광화문 연가, 엘리자벳, 레베카, 마타하리, 사랑했어요 등이 있구요, 

 

 

 

 

 

 

 

 

 

송창의 출연 영화로는 2005년 열번쨰 비가 내리는 날을 비롯하여 파랑주의보, 박치기, 소년은 울지 않는다, 서서 자는 나무, 소중한 날의 꿈, 오늘, 저 산 너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송창의 출연 드라마로는 웨딩을 시작으로 드라마시티, 맨발의 청춘, 101번째 프러포즈, 황금신부, 이산, 신의 저울, 신데렐라맨, 인생은 아름다워, 넌 내게 반했어, 천일의 약속, 신드롬, 대풍수,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닥터 프로스트, 여자를 울려, 내 남자의 비밀, 숨바꼭질 등이 있습니다. 

 

 

-송창의(배우), 송창의 수상경력

 

송창의는 지난 2007년 황금신부로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과 2008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로 제 17회 이천 춘사대상영화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송창의는 2010년 인생은 아름다워로 SBS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2011년 제 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BBF 인기스타상과 제 5회 대구 국제뮤지컬어눠즈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4년에는 세 번 결혼하는 여자로 S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2015년에는 MBC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그리고 2017년 KBS 연기대상 일일극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송창의 닮은꼴 연예인 고경표, 유연석

 

송창의는 배우 고경표와 유연석과 닮은꼴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유연석과는 둘을 놓고 비교해봐도 정말 비슷하네요. 

 

 

-송창의 결혼 부인(아내) 오지영 나이 직업 

 

배우 송창의는 지난 2016년 9월 지금의 부인(아내)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송창의는 지금의 부인(아내)인 여자친구와 1년 반 정도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송창의는 부인(아내)이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직접 알리기도 했습니다. 

 

 

 

당시 송창의는 결혼 소식을 자신의 팬카페에 전했었는데요, 그는 "저 결혼합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힘들었을 때도 항상 함께 해준 소중한 사람과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됐습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송창의는 "팬카페가 운영되어 온 지 14년이란 시간 동안 오늘로 4916일 연기 외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던 제가 이제는 한 가정을 이루려 합니다"라며 "앞으로도 기대헤 어극나지 않게 변함없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딸 송하율

 

이후 송창의는 2017년 8월 득녀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송창의 딸 하율 양은 미운우리새끼, 배우 송창의와 함께 출연, 자신의 딸이 벌써 연기를 한다고 자랑을 하며 딸바보임을 인증했는데요, 딸이 울거나 웃는 연기를 정말 잘 따라해 자신도 자주 놀란다고 전했습니다. 

 

 

 

송창의는 "개인적으로 제 아이지만 연기하는게 신기해, 특히 4살짜리가 표정연기를 한다"면서 "웃어보라 하면 웃고 울어보라하면 울어, 우리 딸 이러다가 연기하는거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실제로  연기천재라 불리는 딸 하율이의 동영상이 공개됐고, CF의 한 장면처럼 주문하는 표정연기를 척척해냈는데요, 이를 보며 송창의는 뿌듯해 하면서 딸 바로를 인증했습니다. 

 

 

-송창의 부인(아내) 오지영과 결혼생활, 프로포즈

 

송창의는 최근 2월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결혼 생활에 대해 조심스럽게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송창의는 결혼 예식을 비공개로 진행했고, 결혼 이후 가족에 대한 언급에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해왔습니다. 

 

 

송창의는 이날 미우새에서 결혼 후 부인(아내)와의 생활에 대해 연인 시절 알던 부인(아내)의 모습이 변했다고 언급해 출연진들의 공감을 샀는데요, 실제 송창의 부인(아내)의 경우 연애시절과 너무 달라서 "이렇게 다르면 어떻게 하냐? 라고 물어보자. "오빠는 화장실 들어갈 때랑 나올 때랑 같아?"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연예 송창의의 이 같은 조심스러운 태도는 가수 리사와의 공개열애를 겪은 뒤부터라고 합니다. 송창의는 리사와 결별 이후 공개열애를 하지 안겠다고 선언했을 뿐더러, 김구라로부터 전 연인을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 전화를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송창의는 뮤지컬 배우 출신임에도 결혼 당시에도 비공개 스몰 웨딩을 택하기도 했고, 또 소속사에도 구제적인 사항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보통 뮤지컬 배우들의 결혼식은 무대를 방불케 하는 경우가 많지만 송창의는 이와는 거리가 먼 결혼식 형태를 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날 송창의는 자신의 프로포즈 방법에 대해 솔직히 밝히도 했는데요, 송창의는 "와이프에게 편지로 프로포즈를 했다"며 "결혼식은 다가오고 프로포즈를 하지 못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A4 용지 4장으로 그걸 읽어줬다"며 "다른 선물없이 편지만 줬다"고 말했습니다. 

 

 송창의는 진심으로 써서 이걸 읽어주자 했다. 저는 울 줄 알았다. 그걸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더라"라며 설명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