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생활정보

미스터트롯 콘서트 재개 서울 부산 대구 예매 방법

by ☆B ☆ 2020. 7. 31.
반응형

미스터트롯 콘서트 재개 서울 부산 대구 예매 방법

 

 

 

 

트로트 팬들에게 상당히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재개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31일 "송파구청의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으로 연기됐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오는 8월 7일부터 공연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동안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4차례나 연기됐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관할구청 또한 적절하고 긴급한 조치를 통해 공연을 재개할 수 있도록 ‘대규모 공연 방역지침 준수 집합제한 행정명령’과 ‘대규모 공연 방역 지침’을 내렸고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관할 구청의 모든 내용을 준수하며 공연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쇼플레이 측은 “1월부터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관객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 

‘대규모 공연 방역 지침’에 따라 일부좌석이 변경되고 전체 관람객 인원이 축소되며 공연일정 및 공연시간이 변경되어 긴급하게 재예매를 진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에 관람객들에게 피해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 또한 사과드린다”라며 관객들에게 사과를 전했습니다.

 

 

 

 

 

 

 

 

 

 



“기존 대책보다 더욱 강화된 방역 대책 아래 관람객과 출연진, 스태프들의 안전에 더욱 신경 쓰겠다. 

불가항력적인 상황들의 발생으로 공연 진행이 쉽지 않으나 출연진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공연에 대한 열망이 커 방역지침을 모두 준수하며 공연 일정을 변경하더라도 공연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공연은 송파구청의 ‘대규모 공연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플로어석은 한 자리 띄어 앉기위해서 1층과 2층 석은 두 자리 띄어 앉기로 하였다.

 

전체적인 관람객 수를 줄이고 각 회차의 관객이 겹치는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후 2시와 7시였던 공연 시간을 오후 1시와 7시 30분으로 변경하는 등 방역대책에 대해 추가 보완하여 진행합니다.

 

 


특히 서울 공연은 연기된 2주간의 공연을 포함하여 일정이 변경됐습니다. 

오는 8월 7일 금요일부터 23일 일요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5회씩 3주에 걸쳐 총 15회차 공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부 좌석 배치변경과 공연 시간, 공연 기간 변경 및 관람객 인원 축소 등으로 기존 예매는 부득이하게 일괄 취소되며 기예매자들에게는 다시 한번 선 예매 기회가 부여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 예매처인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