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지이수 나이 열애 인스타그램

by ☆B ☆ 2022. 8. 5.
반응형

지이수는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이수는 원빈과 함께 골프웨어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이수는 모델 출신의 배우이지만 안정적으로 배우로 정착하면서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여러 단역과 조연을 거쳐 이제는 비중 있는 조연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지이수 몸매흰색 니트모델 지이수


지이수 프로필

지이수 나이는 1991 10 26일생으로, 지이수 본명은 박지수 라고 합니다.  YG케이플러스에 들어가면서부터 지이수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팬 스타즈컴퍼니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델 출신답게 지이수 키는 171cm으로,  키에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지이수는 2011 서울 패션위크를 통하여 모델로 데뷔를 했고 이후 각종 CF 유명 디자이너 모델 쇼에 등장을 하며 패션계에 눈길을 끌게 됩니다.

골프웨어 원빈유니클로 모델

 

지이수는 여러 광고에 광고모델로 출연을 하면서 모델로서도   나가는 모델이었는데요. 2017년에는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에서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당시 붙었던 이름은 에어리즘녀로 유명해졌지요당시 유니클로가 일본 기업이어서 지이수도 일본인(일본 모델) 아닌가 하는 오해가 있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유니클로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지이수의 인지도가 상당히 높아졌다고   있습니다

 

지이수는 2015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데뷔를 하면서 이후 여러 드라마의 조연단역으로 출연을 했는데요비교적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무리 없이 배우로 활동을 시작 했습니다.

여성 골프웨어비키니모델 지이수

 

 

지이수가 배우로 인정을 받고 있는 이유는 모델 때의 늘씬한 몸매가 오히려 연기에 좋지 않을  있어서 일부러 7kg 몸무게를 찌웠다고 하는데요예쁘게 나오는 것도 좋지만 연기를 잘하는  최우선이기 때문에 외모적인 부분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이수가 배우로 완벽하게 자리를 잡은 작품은 2019 수목드라마 <동백꽃  무렵> 통해서인데요주연 중의  명인 제시카 역으로 출연을 했고. 20% 넘는 시청률 드라마의 호평으로 지이수의 인지도가 급상승하게 됩니다.

 

 

 

 

 

 

 

 

 

 

 

20대의  무렵에 만나 배우로서의 전환점을 만들어준 작품이며  작품을 통하여 배우에 대한 조급함도 많이 사라졌다고 합니다이전까지  인지도를 얻지 못해서 성급함도 있었고 무기력하게 지낸 날도 있었다고 전해졌습니다.

 

배우 지이수는  아직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취미는 승마, 스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지이수는 여전히 광고 모델로 그리고 배우로서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배우로서 경력이 많아질수록 지이수의 연기력도  성숙되고 있는데요앞으로 배우 지이수로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같습니다.

 

지이수 몸매스키지이수 나이
단발 염색긴생머리
지이수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