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김지윤 박사 나이 결혼 유튜브

by ☆B ☆ 2022. 8. 7.
반응형

정치관련 방송프로 자주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기 시작한 김지윤 박사 나이, 결혼, 학력, 유튜브등 김지윤 박사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김지윤김지윤 박사

김지윤 박사는 1971년 3월1일 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정치외교학 졸업,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 대학원 공공정책학 석사, 메사추세츠 공과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박사 졸업으로 알려져 있씁니다.

 

김지윤 박사 슬하에 2남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윤 박사 남편, 자녀들은 언론에 노출된 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김지윤 박사는 정치평론가, 정치학자,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강사, 방송프로그램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지윤 박사
100토론mit 박사세바시

아산정책연구원 소속의 여론계량분석센터장이다. 그녀의 주요 거주지는 대한민국 서울이다. 다양한 언론 매체에서 토론 패널로 활동하다가 2018 7 MBC 100 토론》 진행자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지윤 박사는 다소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수 있는 정치, 사회 문제들은 대중들이 이해하기 쉽게 말을 잘 하는 것 같습니다.

 

 

 

 

 

 

 

 

 

 

 

 

방송 업계 관계자는 "명쾌한 논리와 정확한 데이터 분석력이 김지윤 박사의 강점"이라며 "전공분야인 정치외교뿐만 아니라 스포츠와 문화예술 다방면에 관심이 많은 만큼 다양한 이슈를 시청자 입장에서 풀어낼 있을 "이라고 강조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의 지식을 전달하고,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시는 분으로 거듭나시길 응원합니다.

 

김지윤박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약 62만명이다. 국제정치, 미국문화, 역사 등 주제로한 이야기를 영상을 올린다.

 

 

김지윤 박사 유튜브 채널

 

김지윤 박사 나이연세대학교 강사
김지윤정치학김지윤 남편

 

 

 

 윤태진 아나운서 나이 키 인스타 결혼 유튜브 채널 나미춘

 

윤태진 아나운서 나이 키 인스타 결혼 유튜브 채널 나미춘

윤태진 아나운서 나이 키 인스타 결혼 유튜브 채널 나미춘 아나운서 윤태진은 1987년 11월 25일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32세 입니다. 키 161cm, 혈액형은 B형이며 충주중앙초등학

royal-oak.tistory.com

 

박은영 아나운서 나이 결혼 임신 - 남편 김형우 직업

 

박은영 아나운서 나이 결혼 임신 - 남편 김형우 직업

박은영 아나운서 나이 결혼 임신 -  남편 김형우 직업 박은영 아나운서는 1982년 7월 15일생으로 올해 39세 입니다. 지난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royal-oak.tistory.com

건강보험료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납부

 

건강보험료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납부

2022년 건강보험료  납부를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로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4대 사회보험료 정기분 및 미납분은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