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이종석 나이 결혼 프로필

by ☆B ☆ 2022. 6. 27.
반응형

배우 이종석은 영화 '마녀2' 특별 출연을 하면서 그의 연기를 좋아하는 대중들에게 극장으로 발걸음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종석남자 정장남자 단발머리

 

  MBC 드라마 '빅마우스'에도 '박창호'역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종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열애 여자친구 결혼 고향 가족 인스타 배우 이종석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종석은  1989 9 14일생으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고 186cm, 혈액형 A형이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과 여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대학원 영화연기학 석사 과정이라고 합니다.

 

 

 

 

 

 

 

 

 

 

 

 

2010 SBS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배우 데뷔하였고 군대는 '사회복무요원'이며 소속사는 'A-MAN 프로젝트'입니다.

 

배우 이종석은 한류 스타 배우로서 한국외 중화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2010 3 방송된 '검사 프린세스'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정수가 연기한 검사의 사무실에서 일하는 수사관 역을 맡았으며 다음 작품인 '시크릿 가든' 조연 ''역으로 스틸러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주목을 받았고 여성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종석남자 단발머리배우 이종석

 

 2011년에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안종석' 역으로 출연하였는데 다른 출연자들을 머리 하나 위에서 내려다 보는 위압적인 키가 인상적이었으며 상당히 시니컬하고 쿨한 성격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종석은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좋으며 좋은 몸매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입니다. '

 

배우 이종석은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 쓰기 좋은 사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종석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이종석 인스타그램
이종석 드라마남자 정장

 

조인성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군대 결혼 프로필

 

조인성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군대 결혼 프로필

영화 드라마등 다양한 작품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배우 조인성은 1981년 7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배우 김기방

royal-oak.tistory.com

 

남주혁 나이 키 열애 군대 인스타그램 프로필

 

남주혁 나이 키 열애 군대 인스타그램 프로필

남주혁 나이 키 열애 군대 인스타그램 프로필 배우, 모델로 활약중인 남주혁 나이 키 군대문제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주혁은 1994년 2월 22일생으로 올

royal-oak.tistory.com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지원금 신청 방법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지원금 신청 방법

노후된 경유차량의 경우 요즘 나오는 차량에 비해 많은량의 매연을 배출하면서 대기환경 오염의 원인중에 하나입니다. 노후 경유차를 조기 폐차를 할경우 폐차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가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