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남주혁 나이 키 열애 군대 인스타그램 프로필

by ☆B ☆ 2020. 12. 1.
반응형

 

 

남주혁 나이 키  열애 군대 인스타그램  프로필

 

 

배우, 모델로 활약중인 남주혁 나이 키 군대문제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주혁은 1994 2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영도구 출생이며 키는 188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남주혁은 부산에서 초등학교를 졸업하였고, 16세 나이에 경기도 수원으로 이사를 했으며 현재는 서울에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학력 사항은 상리초등학교, 경남중학교, 창용중학교, 수일고등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학과 전공으로 당시 장학금을 받으며 학업을 이어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소속입니다.

 

 

 

 

 

 

 

 

 

 

데뷔 활동

 

남주혁(南柱赫, Nam Joo-Hyuk) 2013년 모델로 활동하며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남주혁은 187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어릴 적 농구선수를 꿈꾸었으나 정강이 수술을 두 번이나 받게 되면서  농구선수로써의 꿈을 포기하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변의 추천으로 처음 모델일을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된 남주혁은 1일 모델 체험에 지원하여 1위를 하게 됩니다. 케이플러스와 모델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2013 10 '2014 S/S컬렉션 송지오 옴므' 패션쇼 무대를 통해 공식적인 첫 런웨이 모델로서 무대에 서게 됩니다.

 

 

 

 

 

 

 

 

 

 

2014년에는 케이플러스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계약을 맺게 되면서 남주혁은 두 회사에 모두 소속하게 되었습니다. 같은해 악동뮤지션의 '200%'와 'Give Lov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면서 배우로 처음 활동을 시작하였고,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대중들에게 호감가는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를 계기로 연예계에 진출하게 되었고,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고정 출연하여 점점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에는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 배우로서 첫 주연 데뷔를 치렀으며 당시 남주혁은 총 다섯번의 오디션 끝에 주인공 한이안 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주연 이준하 역을 맡아 배우 한지민과 열연을 펼치면서 배우로써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리멤버', '조제', 드라마 '스타트업', 'HERE' 까지 총 5개의 작품에 캐스팅되어 열일하는 한해를 보냈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주혁은 아직 군대를 가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주혁 인스타그램 @skawngur

 

 

royal-oak.tistory.com/590

 

한지민 나이 남자친구 결혼 프로필 인스타그램

한지민 나이 남자친구 결혼 프로필 인스타그램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지민의 나이 키, 유년시절 이야기,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배우 한지민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607

 

하정우 본명 나이 근황 결혼 프로필

하정우 본명 나이 근황 결혼 프로필  배우이자 영화감독, 미술작품을 그리는 화가로, 책도 출판까지 한 다양한 재능을 갖고 있어 어떻게 불러야 할지 모를 것 같은 배우 하정우에 대해서 알아보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444

 

차승원 나이 키 가족 프로필 인스타그램

차승원 나이 키 가족 프로필 인스타그램 배우 모델로써 활동중인 차승원 삼시세끼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모델이자, 배우 차승원 나이 학력 키 인스타그램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