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강하늘키 프로필 본명 여자친구

by ☆B ☆ 2020. 7. 11.
반응형

강하늘키 프로필 본명 여자친구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황용식역을 여배우 공효진과 연기호흡을 맞췄던  배우 강하늘에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강하늘은 1990년생으로 2019년기준 올 해 나이 30세입니다.

 

본명은 김하늘이지만 선배 여배우인 김하늘과 이름이 겹치지않기위하여 강하늘이란 예명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방송되었던 '달의연인-보보경심려'를 마지막으로 군입대하였고 2019년 5월에 제대하여 '동백꽃 필 무렵'을 시작으로 활발한 작품활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복귀작인 '동백꽃 필 무렵'이 이미 대박행진에 들어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극중에서 충청도 사투리를 구수하게 연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강하늘의 키가 그렇게 키지않다고 생각했었는데 방송을보면 김지석 옆에 나란히 있어도 결코 작지않더라구요. 강하늘의 키는 181cm로 큰 키의 소유자입니다.

 

 

 

강하늘은 현재 공효진과 호흡을맞추어 활발한 작품활동을 이어가고있으며 군입대 전부터 방송에서 여러번 이상형을 밝힌적이 많습니다. 강하늘은 실제로 외국어를 잘 하는 여성에게 호감을 느끼며 과거 자신의 여자친구역시 통역관이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자기 꿈을 사랑하고 자기꿈을위해 정진해가는 여자에게 끌리는 편이라고 이상형을 확실히 밝혔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연예인중에서는 정유미 선배님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로맨스가 필요해'에 나왔던 정유미선배를 보고 유일하게 떨렸던 분이라고 고백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강하늘은 연예계 대표 미담자판기라는 별명을 가지고있을정도로 선하고 배려심깊은 사람으로 연예계에 소문이 있습니다.

 

실제로 강하늘은 자신의 경제적인 목표는 부모님께 집을 사드리고 부모님이 힘든 일을 안하셔도 될 만큼 용돈을 드리는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강하늘의 부모님은 김포에서 한 칼국수식당을 운영중에 계신데 강하늘이 군대 휴가때도 식당에 나와 식당일을 도와드리고, 제대 후에도 식당에서 부모님의 일을 도와드리며 부모님 식당에 방문한 팬들이 강하늘을 보기도 했다고 합니다.

 

 

 

 

 

 

 

 

 

 

 

 

 

 

강하늘은 식당일을 하는 바쁜 와중에도 팬들에게 사인도해주고 사진도 같이 찍어주어 팬들이 감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미지가 너무나도 맑고 바른 배우 강하늘의 앞날이 기대가 됩니다. 그가 하는 작품활동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royal-oak.tistory.com/674

 

박서준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프로필

박서준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프로필 오늘은 배우 박서준 나이 결혼 근황 인스타그램 출연했던 드라마 영화 광고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박서준 본명은 박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444

 

차승원 나이 키 가족 프로필 인스타그램

차승원 나이 키 가족 프로필 인스타그램 배우 모델로써 활동중인 차승원 삼시세끼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모델이자, 배우 차승원 나이 학력 키 인스타그램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785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효능효과, 복용 방법 알아보기 - 종합비타민

요즘 피로, 체력 저항, 눈의 피로가 쌓이면서 주변에서 영양제를 먹어보라고 추천해줘서 영양제를 알아 보았습니다. 지인분이 먹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다고 추천해 주신 것이 유한양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