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외식 소비 행동 패턴에 변화가 생겼다.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언택트(Untact :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재 산업 브랜드들도 사회적 거리두기 메시지 담은 브랜드 로고 패러디를 선보 이고 있다.
반응형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누적방문자수 1만명 돌파!! (0) | 2020.03.28 |
---|---|
트레이딩룸 모니터 세팅하기 (6) | 2020.03.26 |
하락장에 존버가 답일까요? (6) | 2020.03.21 |
코로나19 전세계 경제를 마비시키다. (6) | 2020.03.18 |
블로그 운영 2달후기 (2) | 2020.03.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