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윤상현 메이비 부부 나이 자녀 프로필

by ☆B ☆ 2022. 8. 19.
반응형

배우윤상현, 가수이자 작곡가 메이비 부부 나이, 자녀, 인스타그램, 메이비 본명 등 윤상현, 메이비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윤상현 나이윤상현 아들윤상현 자녀

가수, 작곡가 메이비 본명은 김은진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비 리즈시절이효리 메이비

메이비는 부산에서 태어나 경상남도 창원에서 자랐다.예명은 영어로 5월을 뜻하는 May 꿀벌을 뜻하는 bee 합친 것으로, 그대로 해석하면 5월의 꿀벌이라는 뜻이다.

 

작사가로도 활동해 이효리의 텐미닛과 Get ya 가사를 작사한 것으로 유명하며, 2006년부터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2006 10월부터 2010 4월까지 KBS 2FM 볼륨을 높여요의 진행을 맡았으며, 라디오 DJ 시절 팬이 헌정곡을 만들어 선물하기도 했다.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등의 음원사이트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기도. 대중들은 메이비와 아이비하고 자주 헷갈려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메이비의 가수 데뷔는 아이비보다 가수 데뷔는 1 늦다

 

1878년 9월 10일생으로 2015년 배우 윤상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 사이에는 3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윤상현 결혼
기무라 타쿠야메이비남자 청바지

배우 윤상현은 1973년 9월 21일 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5년 가수 이승철 뮤직비디오 "열을 세어 보아요"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연예인으로써 자신의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배우 윤상현은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불꽃놀이, 일주일, 겨울새, 내조의 여왕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윤상현은 본래 연기를 전공하지 않았으며 분식집, 옷장사 등의 다른 일을 하며 살던 기무라 타쿠야를 닮은 외모로 연예기획사에 픽업되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가수가 예정이었고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실제로 4인조 남성그룹의 멤버가 되기도 했으나 프로필 사진을 찍은 드라마 작가와 감독들에게 캐스팅이 들어왔고 배우로 전향하게 된 경우라고 합니다.

라디오 dj 메이비 노래메이비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현재 살고있는 (김포시 운양동) 지은 시공사측과 크게 대립이 있었습니다. 2019 8 19 동상이몽 방송에서 집의 하자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면서 시공사가 비난을 받았고 이에 시공사 측이 반박을 후에 서로 재반박을 반복하면서 갈등이 심화된 상태. 결국 동년 8 26일자로 소속사에서 먼저 시공사를 고소했고 이에 맞서 시공사도 맞고소를 선언하면서 안좋은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윤상현 헤어 스타일윤상현 집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 연예인으로써 두분다 많은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연예인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윤상현 결혼메이비 남편
배우 윤상현남자 단발머리

 

 

이종혁 나이 출연 영화 드라마 가족 프로필

 

이종혁 나이 출연 영화 드라마 가족 프로필

배우 이종혁은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떄 대중들이 알던 배우 이외의 모습에 많은 대중들로 부터 호감을 받게된 배우입니다. 배우 이종혁 출연 영화, 드라마, 가족 자녀 등에 대해서 알

royal-oak.tistory.com

조인성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군대 결혼 프로필

 

조인성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군대 결혼 프로필

영화 드라마등 다양한 작품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조인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배우 조인성은 1981년 7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배우 김기방

royal-oak.tistory.com

오지호 드라마 영화 결혼 나이 은보아 직업 프로필

 

오지호 드라마 영화 결혼 나이 은보아 직업 프로필

오지호 드라마 영화 결혼 나이 은보아 직업 프로필  오늘은 배우 오지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드라마 CF 광고에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연예인입니다. 예능 프로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