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이종혁 나이 출연 영화 드라마 가족 프로필

by ☆B ☆ 2022. 8. 11.
반응형

배우 이종혁은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떄 대중들이 알던 배우 이외의 모습에 많은 대중들로 부터 호감을 받게된 배우입니다. 배우 이종혁 출연 영화, 드라마, 가족 자녀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이종혁 리즈시절LG 트윈스

배우 이종혁은 1974년 7월 31일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이종혁은   1993년 연극배우 첫 데뷔한 그는 이후 1996년 우정의 무대 군 시절 부터 첫출연 하여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하였다. 영화 '쉬리'와 '주유소 습격사건' 등의 단역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영화배우 이종혁  많은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알리게 된 영화는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배우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그의 연기력을 알리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2002년 6월 4일 결혼식을 올려 두 아들을 두었다. 2013년 MBC 예능프로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여 국민적 사랑을 받으며 '국민 아빠'로 불리었다.

남자 정장 추천이종혁 아내영화배우 이종혁

 

이종혁 오랫동안 연극계에서 무명으로 활동하고 여러 영화에서 단역으로 모습을 종종 드러내다가, 그가 31세이던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부패한 선도부장 차종훈으로 출연하며 뒤늦게 대중들에 얼굴을 알리게 된다. 특히 말죽거리 잔혹사의 경우 배우 본인이 실제 졸업한 상문고등학교를 모델로 한 영화였기에, 더욱 각별한 작품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종혁 MBC 예능 프로그램 정글러브의 나레이션을 했다. 나레이션은 괜찮지만, 프로그램이 이런저런 문제점으로 조기 종영한 흑역사라 쫑나서 본인은 많이 아쉬운 듯하다.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180도 연기 변신에 성공하면서 꽃중남 열풍을 일으키며 대세 배우로 등극하였습니다.

 

아울러 2013년에는 둘째 아들 준수와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준수애비'로 큰 인기를 끌었고, 2016년에는 '집밥 백선생'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예능까지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배우 이종혁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조세호 키이종혁 아들

 

이종혁은  만28세 되던 해 그것도 무명 배우시절에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했습니다. 2002년 배우자 최은애씨와 결혼해 슬하 두 아들 탁수, 준수를 두고 있습니다.

 

남자 코트이종혁 러브스토리

이종혁이 대학로 연극 배우를 하던 시절 팬클럽 '연극배우 이종혁을 사랑하는 모임'중 팬이었고 처음 열린 정모에서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해요. 처음 보자마자 '내 여자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이종혁 와이프

이종혁의 아내 최은애의 놀라운 스펙도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대원외고를 나와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후 투자 금융회사로 유명한 맥쿼리 서울 지점 과장까지 지낸 스펙좋은 커리어우먼 출신이라고 합니다.

 

배우로서 무명시절이 상당히 길었기 때문에 빠른 결혼이 가능했을것으로 보인다. 실제 연애 시절 아내는 직장에 다니고 자신은 수입이 거의 없던 무명 연극배우 신세였는데, 아내의 오랜 내조 덕분에 이 자리에까지 올라올 수 있었다고 쿨하게 인정할 정도다.

 

 

 

 

 

 

 

 

 실제 결혼 생활은 그리 순탄치 못하다고 하는데 승승장구에 배우 한상진이 등장하여 밝힌 바에 따르면 부부싸움을 한 번 하면 핸드폰 사용 내역을 뽑아서 증거로 들이미는 등 첩보전을 방불케 한다고 거기다 한 번 싸우면 이혼할 기세로 싸운다고 한다. 그런데 본인 말로는 그렇게 치열하게 싸우면서 부부 사이는 좋다고 한다.

 

'아빠 어디가' 7살 귀여운 준수는 어느덧 키 170센티가 넘는 17살 소년이 되었고요. 아빠 이종혁의 적극적인 홍보로 구독자가 어느새 15만 이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황정민선글라스
남자 니트

이종혁은 교육관도 너무 자유분방하고, 자녀들에게 친구같은 아빠 같지요. '아빠 어디가?' 출연 당시에도 실제 성격 그대로 나올까봐 걱정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호탕하고 격없는 이종혁의 성격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전달되 큰 인기로 오히려 돌아오지 않았나 하네요. 아이들도 자유분방하게 행복한 가정에서 자라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이종혁 와이프
남자 반팔티
이종혁 아들이종혁 가족사진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였지만, 요즘은 패션으로 시계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롤렉스,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오메가 등등 명품 시계 브랜드가 다양하게 많습니

royal-oak.tistory.com

 

 

 차태현 나이 가족 출연 드라마 프로필

 

차태현 나이 가족 출연 드라마 프로필

차태현 나이 가족 출연 드라마 프로필 배우, 가수, 방송인 으로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 차태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975년 3월 25일생인 차태현은 올해나이 44

royal-oak.tistory.com

권상우 건물 빌딩 부동산 리스트

 

권상우 건물 빌딩 부동산 리스트

권상우 성수동 공장부지 부동산 2015년 성동구 성수동 공장부지와 건물( 지상 2층 공장과 빌딩 3개동)을 80억원에 매입했다. 해당 부동산은 대지면적 946㎡(약 286평), 연면적 803.5㎡(약 243평) 규모다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