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오또맘 나이 본명 이혼이유 인스타그램 쇼핑몰

by ☆B ☆ 2020. 8. 2.
반응형

오또맘 나이 본명 이혼이유 인스타그램  쇼핑몰 

 

 

웬만한 연예인들 보다 인스타 팔로워가 많길래 sns스타가 아니라 그냥 연예인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오또맘은 그냥 일반인이었다.

그런데 왜 이렇게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지 궁금했는데 인스타를 둘러보니 팔로워가 73만이 넘는 인플루언서 였다.

 

시기를 많이 받을만한 건강한 사진들이 많았다. 정확히 말하자면 몇 장 빼고는 전부 건강한 사진이었다.

 

 

 

 

 

 

 

 

 

오또맘 얼굴과 몸매 가 가장큰 이유중 하나라고 보는 사람들도 있다.

오또맘 실물이 궁금해서 찾아보는 사람이 많던데 실물이 어떻건 그게 중요할까 싶다.

 

본인 실물과 인스타용 실물이 다르듯 오또맘 실물과 인스타용 실물도 물론 다르겠지. 어차피 살면서 마주칠 일 없으니 오또맘의 실물은 인스타라 생각하는 수밖에 없다.

오또맘의 인스타에는 운동을 하는 사진들과 건강한 사진들이 대부분이었는데,오또맘운동 이라고해서 자신의 운동법을 공유하고 있었다.

그리고 인스타로 화제가 된 이유로 첫 번째는 오또맘이 결혼을 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결혼을 한 여자의 옷차림이 뭐냐는 지적도 많았고 관종이냐고 악플을 다는 사람들도 많았다.

 

 

 

 

 

 

 

 

 

결혼한 여자의 옷차림은 결혼한 남편과 가족이 신경 쓸 문제고 오또맘의 남편과 가족들도 가만있는데 왜 남들이 불편해하는지 모르겠다. 피해 입은 일이 없다면 무의미한 악플은 굳이 필요할까. 불편하면 안보면 되는데 왜 악플까지 다는지 이해가 안간다는 분들도 있다.

오또맘은 현재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25살의 나이에 결혼을 했지만 이혼한 사실이 밝혀졌다.

 

89년생으로 올해 32살인 오또맘은 이혼은 죄가 아니라며 인스타에 댓글을 단 적도 있을 정도로 이혼에 대해 개의치 않고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오또맘의 이혼 사실이 밝혀진 것은 인스타그램에 한 문장 때문이었다.

 

오태화(오또맘)는 하트시그널을 캡쳐한 후 "너무 와 닿는 말이라서 올렸다. 나를 알아주는 사람이 한명만 있다면 조금 더 행복 할 것 같다." 라고 적었습니다.

 

이에대해 한팬이 "이혼하신건가요?"라고 물었는데, 오태화는 이혼이 뭐 죄도 아니니꼐.. 숨길 필요는 이젠 없을것 같아요. 숨기다보니 어느순간 제가 더 비참해진 것 같더라구요.. 라고 이혼 사실을 밝혔다.

 

이혼후 자신의 일에 집중해서 더욱 성장하고 아이를 잘 키우는 모습을 인스타를 통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또맘은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가 73만 명이 넘는 인스타 팔로워를 거늘고 있으니 수많은 논란은 당연한 거고 앞으로도 그런 크고 작은 논란은 계속 있을 것 같다.

 

 

 

 

 

 

 

 

 

이쁘고 몸매가 좋은 오또맘은 꽤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고 이혼을 했다.

 

인스타그램으로 다이어트,미용 용품, 여성의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수입은 엄청날 것 같은데 양육비 없어서 애 못 키울 걱정은 할 필요도 없겠고 나이도 젊은 데다가 능력이 있다보니 질투와 시기를 많이 받는 것 같다.

아무리 외모가 훌륭한 일반인이라도 팔로워 를 73만이나 만드는 건 아무나 못할 것 같은데, 엄청난 마케팅의 고수가 분명하다.

 

 

 

 

 

 

 

 

 

 

쇼핑몰 OTTOMOM's Boutique를 운영 중인 CEO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교 때의 전공은 서양무용이라고 알려져있다. 거주지는 부산 해운대구 신시가지. 인스타그램에서는 운동하는 엄마란 뜻의 오또맘이란 아이디를 쓰고 있다. 팔로워 질문에서는 '오또'가 어렸을 때 별명이라고 답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ohttomom

royal-oak.tistory.com/569

 

유승옥 나이 키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승옥 나이 키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모델 유승옥은 1990년 6월 21일 충청북도 청원군 강외면 오송리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29세 입니다. 키 172cm, 혈액형은 A형이며 공주대학교 생물산업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589

 

김나정 나이 비키니 인스타그램 - 아나운서 김나정 프로필

김나정 나이 비키니 인스타그램 - 아나운서 김나정 프로필 맥심 표지 모델로 유명한 김나정 아나운서 입니다. 김나정 아나운서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다.  하지만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355

 

황보미 비키니 인스타그램 남자 친구

황보미  비키니  인스타그램  남자 친구 SBS 드라마 '굿 캐스팅'에 출연 배우  황보미는 원래 배우 출신이었지만 아나운서 생활을 하며 인지도를 높인 케이스입니다. 배우 황보미 나이 성형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