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오승환 나이, 결혼, 야구선수 연봉

by ☆B ☆ 2023. 6. 5.
반응형

한국 프로 야구에서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투수중 한명인 오승환선수 입니다. 오승환  선수는  1982년 7월 15일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향 출생지 전라북도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투수연봉

오승환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의 투수이다.오승환 과거 이전 소속팀으로는 한신 타이거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콜로라도 로키스가 있다. 국내 최초 한국, 미국, 일본, 캐나다 지역 소속팀까지 경험한 야구선수.

 

 

 

 

 

 

 

 

 

 

 

 

 

아시아 통산 최다 세이브, KBO 단일 시즌 최다 세이브, KBO 역대 최다 구원왕(2006, 2007, 2008, 2011, 2012, 2021), KBO 3년 연속 구원왕(2006, 2007, 2008), 센트럴리그 2년 연속 구원왕(2014, 2015), KBO 통산 최다 세이브, KBO 최초 300세이브, 포스트시즌 및 한국시리즈 최다 세이브, KBO 올스타전 최다 세이브 등의 기록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김병현과 더불어 한국 야구 역사상 최고의 마무리 투수로 꼽힌다. 또한 삼성 라이온즈의 통산 우승 8번 중 5번의 마무리를 장식한 선수이기도 하다.

 

삼성야구

 아우디 Q4 e트론 제원, 출고가, 전기차 보조금

 

아우디 Q4 e트론 제원, 출고가, 전기차 보조금

아우디 Q4 e트론 전기차는 테슬라 모델3보다 1000만 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 출시 되었다. 9월 19일부터 브랜드 최초 콤팩트 순수 전기차 SUV인 더뉴 아우디 Q4 e-트론 40과 더뉴 아우디 Q4 스

royal-oak.tistory.com

 

2005년 시즌 2차 1라운드 지명에서 팀의 지명 순위는 전체 5순위였다. 팀보다 상위 지명 순위를 가진 네 팀은 모두 고졸 선수를 지명했지만, 팀은 단국대학교 졸업 예정인 그를 지명했다. 경기고등학교 때부터 잘 알려진 선수도 아니었고, 단국대 시절 팔꿈치 수술을 받는 등 두 번의 수술 경력이 있는 투수를 지명한다는 것은 다소 모험이었다. 시즌 개막 후 중간 계투를 맡았다. 그 해 7월 당시 마무리 투수였던 권오준이 부진에 빠지자 팀은 그에게 마무리를 맡기고 권오준에게 셋업맨을 맡겼다. 이 둘은 K-O 펀치라고 불렸다. 이후 신인답지 않게 마무리 투수로서 독보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한국시리즈 3경기에 등판해 7이닝 무실점, 11탈삼진, 평균자책점 0의 완벽한 마무리 능력을 보이며 한국시리즈 MVP에 올랐다.

 

 

 

 

 

 

 

 

 

 

 

 

시즌 후 신인왕과 한국시리즈 MVP를 동시에 차지했는데 이는 그가 유일한 케이스였고, 팀 내 역대 3번째 신인왕을 수상했다. 또 KBO 최초 시즌 승리, 세이브, 홀드 모두 10개 이상을 기록했다. 현재 국내 프로야구에서 투수로써 현역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경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선수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오승환 투구폼
야구 국가대표

 

골프 타수 줄이는 방법 7가지

 

골프 타수 줄이는 방법 7가지

100타 정도 스코어를 줄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필드에 나가서 정확하게 공을 보내야 합니다. 드라이버 200m도 한타, 1m 퍼팅도 한타로 카운팅 됩니다. 퍼팅을 잘해야 좋은 스코어를

royal-oak.tistory.com

 

야구선수 유강남 나이연봉 결혼 프로필

 

야구선수 유강남 나이연봉 결혼 프로필

LG 트윈스 유강남 선수가 과연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하면서 롯데와 4년 총액 80억 원(계약금 40억 원, 연봉 34억 원, 옵션 6억 원)의 계약을 맺었다. 야구선수 유강남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이야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