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엄현경 나이 결혼 드라마 인스타그램

by ☆B ☆ 2022. 12. 18.
반응형

배우 엄현경은 영화, 드라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면서 드라마, 영화속에서 볼수 없었던 엄현경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큰 호감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엄현경 나이, 키, 학력, 인스타그램 등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원피스엄현경 나이

엄현경은 1986년 11월 4일생으로, 충청남도 논산시 고향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키 167cm,  O형 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논산중앙초등학교 졸업, 논산여자중학교 졸업,  논산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 학사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래 자신은 집 안에서 혼자 가만히 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인데 다양한 사람들과 자주 접하게 되는 연예계 생활이 어렵게 느껴지게 돼 휴식기를 갖게 되었다고 한다. 2년 정도 자의로 휴식을 가진 후 다시 복귀를 결심하면서 여럿 오디션에 지원하지만 합격을 못해서 공백이 생각보다 길어졌음을 밝혔다.

해피투게더모자
언더아머아이폰

엄현경은 말 소리가 작아 주변인들에게 목소리 좀 크게 내라고 자주 듣는 편인지라 목청 높게 질러야 하는 악역 연기가 어렵다고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실제로는 본인은 좋아하는 남자에게 말도 못 건네는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한다.

 

 

엄현경 데뷔작은  2005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라고 합니다. 케이원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레인보우 로망스, 일단 뛰어, 경성스캔들 미유키, 착한여자 백일홍 서아영, 강력반, 애정만만세, 드라마 스페셜 - 불청객,굿 와이프, 다 잘될 거야, 싱글와이프, 비밀의 남자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다.

 

아이스케키, 열여덟,열아홉 도미 등의 영화 출연하였다.

 

엄현경은 대중들에게 호감가는 이미지로 인해서 다수의 광고를 촬영하였다. 

삼양식품( 삼양라면),  농심  (도넛츠 꼬깜),  카스맥주, 팬택 (베가 LTE)

 

엄현경은 아직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등 다양한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엄현경 졸업사진핑크색 가디건
라디오스타엄현경 나이립스틱

폭스바겐 전기 SUV ID.4 제원, 전기차 국고보조금, 차량 가격

 

폭스바겐 전기 SUV ID.4 제원, 전기차 국고보조금, 차량 가격

9월 출시예정인 폭스바겐 전기 SUV ID.4의 국고보조금이 공개되면서, 전가치 suv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SUV ID.4 제원, 연비, 전기차 보조금,ID.4 가격 등을 알아보

royal-oak.tistory.com

 

 전도연 딸 남편 나이 프로필

 

전도연 딸 남편 나이 프로필

90년대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던 배우 전도연의 연기를 다시 보고 싶어하는 팬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혼 이후 영화, 드라마 출연이 많이 줄어서 그녀를 그리워하는 팬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

royal-oak.tistory.com

 

비너스 권나라 키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비너스 권나라 키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권나라 키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가수 헬로우비너스로 연예계에 데뷔한 권나라는 가수로써 뿐만 아니라 배우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자 가수인 권나라의 나이 키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