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3 유현철 열애 인정 인스타그램

by ☆B ☆ 2022. 12. 14.
반응형

얼마전까지만해도 이곳 저곳에서 나는솔로 출연진과 돌싱글즈3 출연자의 열애 소문이 퍼지길래 단순히 소문인 줄만 알았는데요~

돌싱글즈3 유현철과 나는솔로10 옥순이 열애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나는솔로

옥순은 나는 solo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등장한 출연했던 분입니다.

현재 나이는 35세 직업은 현대 모비스 생산직에서 3교대로 활동 중이며, 자녀로는 7살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28살에 결혼하여 사내 부부로 지내다가 아기가 초등학교로 들어가기 전 안정적인 가정을 만들어주는게 목표였는데요

이번에 유현철과 함께 연애 소식을 알리게 되어 더욱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돌싱글즈 프로그램이 워낙 인기가 많았다보니 출연했던 출연자들도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는것 같습니다.

유현철
옥순

유현철 역시 돌싱글즈에 출연하며 현재 나이 40살, 결혼유지 약 2년 6개월 만에 이혼을 하고 난 뒤 돌싱으로서의 삶을 살았다고 하는데요

현철의 직업은 피트니스 센터 대표로 현재 유가인이라는 8세 딸과 함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옥순과 유현철(현철)은 돌싱 커플이자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다는 점에서 더욱더 눈길이 가기도 했는데요

얼마전부터 인스타에 애인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말을 하며 현애인과의 열애에 대한 암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전에 유현철은 6일날 지친하루가 가고 달빛아래 두사람 하나의 그림자. 기억해줘 아프도록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걸과 같은 의미심장한 글도 남기기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럽스타그램이라고 덧붙며 연애 중을 알렸는데 해당 글은 성시경의 두사람 가사며 함께 한 사람은 10기 옥순이라고 합니다

옷과 네일을 통하여 이전부터 유현철의 애인이 옥순이 아니냐는 말이 많았는데요

지난 11일 옥순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 에다가 햅삐데이등과 같은 여러 럽스타그램으로서의

사진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누군가와 일상을 즐기는 모 속 반지와 가방이 유현철이 올린 사진과 일치하여 두 사람이

데이트를 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럽스타그램헬스보이

나는 솔로 10기 옥순 유현철 열애 인정 영상o! 돌싱글즈3 장거리 연예 이전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나왔기에 어느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는데요 어제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고 합니다.

같은 기수 사람들끼리의 만남이 아니라서 신기하게 느껴지긴 했는데요

10기 옥순과 유현철은 현재 공식적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현칠님과 만나고 있으며 현재 만난지는 한달도채 되지 않았다곤 하고요

처음에는 거리도 굉장히 멀고 접점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장거리 커플이 된 상태에서도

무려 2시간 30분의 거리를 왔다갔다해야 하는 사이라고 하더라구요

두분의 만남은  같은 돌싱이고 방송에 나온 사람이라 응원하는 메세지를 주고 받다 양육이야기를 하며 친해졌다고해요

옥순은 장거리 연애는 현재도 어려운데 경험해보지 않은 것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사람이 좋으니 극복하게 됐다곤 하고요

 

이에 유현철은 돌싱글즈3 출연 뒤 방송에서 많은 비난도 많이 받았지만 결국 옥순을 만나기 위해 그런 것 같다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처음 옥순을 만났을때 첫인상이 연예인 같았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답니다. 많이 응원해주고 예쁘게 봐달라며 이야기를 이어가기도 했구요

 

한편 유현철과 10기 옥순과의 공개 연애로 인하여 이전 커플로 추측이 되었던 영식까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인데요

10기 영식 역시 돌싱 여자친구와 현재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도 있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솔로 출연 당시에는 옥순에게 호감을 계속 해서 표현했으나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 않은 뒤 서로는 각자 애인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옥순

현재 유현철과 옥순의 만남도 아직 오랫동안 이어온 관계가 아니다 보니 공개하기가 좀 어려웠다고 하는데요

둘 다 방송에 나오면서 어려운점도 많았고 사람들에게 보이는 엄격한 시선 덕분에 응원해달라는 메세지를 전하기도 했답니다

두분 사이의 관계를 응원해주고 싶더라구요 같은 비슷한 또래의 아이를 키우고 있는 양육자로서도 많은 공감대가 있을거라 생각이 들고요

 장거리 연애라 할지라도 정말 사랑하는 마음 하나만 있으면 이겨낼 수 있다는게 많이 느껴졌는데요

두분이서 행복하시길 응원합니다

럽스타그램
셀카염색

천우희 나이 키 프로필 출연 드라마 영화 인스타그램

 

천우희 나이 키 프로필 출연 드라마 영화 인스타그램

천우희 나이 키 드라마 영화 인스타그램 프로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출연하는 배우 천우희는 최근인 2019년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임진주'역을 맡아 좋은 연기

royal-oak.tistory.com


 아이유 나이 키 열애 결혼 인스타그램 유튜브

 

아이유 나이 키 열애 결혼 인스타그램 유튜브

아이유 나이 키 열애 결혼 인스타그램 유튜브 대한민국의 대중가수로서 한국 뿐아니라 아시아권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아이유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가수 아이유는 본

royal-oak.tistory.com

- 달러 재테크 환율우대 90%

 

달러 재테크 환율우대 90%

최근 달러가 1400원대를 넘어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달러 환율 우대, 달러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달러 환전우대 받는 방법, 달러 재태크 관련해서 포스팅 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