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日常)/생활정보

지진 나는 꿈, 지진으로 바닥이 갈라지는 꿈, 지진이 나서 죽는 꿈 해몽

by ☆B ☆ 2020. 11. 28.
반응형

 

지진 나는 꿈, 지진으로 바닥이 갈라지는 꿈, 지진이 나서 죽는 꿈 해몽 

 

 

 

우리나라도 포항 경주 등에서 지진이 발생해서 피해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다. 꿈을 꾸다보면 땅이 흔들리는 꿈이나 지진이 나는 다양한 꿈의 종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진 나는 꿈에 대해 해몽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지진나는 꿈

 

지진나는 꿈은 꿈에서도 땅이 흔들리듯이 현재 사회가 매우 흔들릴 것을 반영합니다. 집단이기주의나 사회적인 문제로 흔들릴 것을 암시하며, 조직이 무너지고 뿔뿔히 흩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본인이 사업을 하고 계신 상태라면 경영 악화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니 재물 손실에 대비하세요.

 

 

 

 

 

 

 

 

 

 

 지진이나 바람으로 집이 흔들리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풀이되며 가정에 사고나 부상 등 예기치 못하게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거처를 옮기는 등 자리를 이동하는 것이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지진으로 바닥이 갈라지는 꿈

 

지진으로 바닥이 갈라지는 꿈은 평소 말과 행실에 신중을 가하라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직장에서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진으로 갈라진 바닥 틈에 빠지는 꿈

 

꿈에서 지진으로 갈라진 바닥의 틈사이에 빠졌다면 정신적인 고통을 표현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분쟁이 발생해 싸움이 남으로써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최대한 분쟁에 휘말리지 않아야 합니다.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마음의 상처를 말합니다. 앞으로의 어떤 일들에 의해 마음에 크게 상처를 입거나 마음이 상할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평소 마음가짐을 단단히 하고 정신수양에 힘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멘탈관리를 하신다면 어떤 일이 생겨도 차분히 해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진이 계속적으로 오래 일어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풀이한 지진 꿈 중에 드디어 길몽이 나왔네요. 이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들이 앞으로 번창할 것을 예견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계속적으로 일어난다는 것은 현실에서 계속적으로 노력이 가해져 꿈을 이룰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진이 나서 죽는 꿈

 

꿈에서의 죽음은 환생을 나타내는 의미로 좋은 뜻으로 풀이됩니다. 지진으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는 꿈은 현재 고민하고 있는 문제들로부터 해방되고 해소되어서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음을 가볍게 하여 문제를 바로 잡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지요.

 

지진이 일어났지만 살아나는 꿈

 

이 꿈은 꿈에서 살아남과 마찬가지로 현실에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 살아날 수 있음을 말합니다.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로 인해 사업이 번창 할 수도 있으니 주변 사물과 사람들에 귀를 기울이세요.

 

 

  지진 속보를 보는 꿈

 

꿈속에서 스마트폰이나 매체를 통해 지진이 난 속보를 보는 꿈은 앞으로 결혼이나 취업 등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시기가 곧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소식을 접한 꿈과 마찬가지로 현실에서도 좋은 전환점이 될 시기를 맞이하게 되겠네요

 

지진으로 산사태가 나는 꿈

 

산사태는 걱정거리로 풀이되며, 꿈에서 지진으로 인해 산사태가 났다면 머지않아 본인의 인생에서 걱정거리가 한꺼번에 몰아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걱정거리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하나씩 차근차근 해결하시면 됩니다.

 

 

 

 

 

 

 

 

 

 

지진으로 무너진 곳에서 아이를 구하는 꿈

 

현실에서도 지진으로 무너진 곳에서 사람들을 구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에서 지진으로 엉망이 된 곳에서 아이를 구했다면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장차 크게 명성을 떨치거나 세기의 영웅이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되는 대단한 길몽입니다.

 

지진으로 가까운 지인이 죽는 꿈

 

이 꿈은 생각만 해도 무섭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가까운 지인이 죽는 꿈은 현재 갈등을 겪고 있는 사람과 풀 기회 없이 완저히 단절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갈등을 겪고 있는 가까운 사람과 영영 관계가 단절될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기회를 잡아 갈등을 해소하는 것이 좋다는 뜻이겠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