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유재석 나이 나경은 결혼 재산 프로필

by ☆B ☆ 2021. 4. 4.
반응형

유재석 나이 나경은 결혼 재산 프로필

국민 MC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방속인이자 개그맨 유재석은  생년월일 1972 814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유재석 고향은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출생이구요. 본관은 강릉 유씨.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2명있고, 2008 나경은과 결혼하여 슬하에 1 1(유재석 아들 유지호-2010년생, 유나은-2018년생)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유재석 종교는 불교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재석 177cm/62kg, 혈액형은 B.
유재석 학력, 서울 유현초-수유중-용문고를 나와서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중퇴했습니다. 유재석 소속사는 현재 FNC엔터테인먼트.

유재석은 1991 KBS '1 대학개그제'(공채7)에서 장려상을 받으며 데뷔했는데, 그전에, 1989 유재석이 2 "비바청춘'이라는 TV프로에 꽁트로 출연한 바도 있습니다.

 

유재석은 아내 나경은 아나운서를 2005 '무한도전' 통해 처음 만나게 되는데요. 유재석 부인 나경은 아나운서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나경은 나이는 생년월일 1981 64 생으로 올해 39. 유재석과의 나이차이는 9 유재석이 연상이라고 합니다.

 

 

 

 

 

 

 

 

 

나경은 고향은 전남 광주시에서 출생하였구요. 나경은 학력은, 광주 숭덕고를 나와서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영어영문학과 학사 입니다.

나경은 집안을 보면, 전라도 광주 지방의 유지로 나경은 아버지는 사업체를 운영하는 지방의 유력 사업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재석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출연료는 하나에 1,500만원 정도인데요.
그의 대표프로그램이었던 무한도전 역시 정도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평균은 평균일뿐.. '슈가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유재석은 2,500만원 정도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또한 출연료 1,000만원 기준으로 재방송은 200만원, 3방은 150만원정도의 수익을 낸다고 하니 1 방송 출연료만 가지고 재산, 수입을 계산하면 안되겠네요.


또한 유재석은 CF 많이 찍는것은 아니지만 1 계약에 6억원의 수입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유재석은 주에 3 정도의 프로그램을 하고 주당 4 5백만원의 출연료를 받으니 1년에 출연료만 22 정도 받고 1년에 CF 2 정도 찍는다고 하면 1 수입은 28억정도 된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유재석이 벌어들이는 1 수입은 어마어마하지만 유재석의 동료들은 많은 출연료를 받아도 된다고 항상 그를 평가하고 합니다. 하지만 라디오스타에서 정준하는 출연료에도 상한가가 있다고 언급하였고 이상 출연료는 오르지 않을거라 말한 있죠. (, 15백만원이 맥스 출연료)

좀더 구체적으로 유재석 재산관련해서, 2009년에 공개된 유재석의 방송 출연료를 짚어 보겠습니다.
2009
당시 유재석은 MBC 부터 9 5,440만원을 받았고, KBS로부터는 4 4,200만원을 받았습니다. 당시 MBC 회당 출연료는 1천만원, KBS 84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렇게해서 2009 기준 유재석 출연료 수입은 13억원.

 


이후, 유재석 출연료는 해마다 오르게 되서, 2016년에는 대략 1100~1200만원의 회당 출연료를 받는 것으로 추정됐습니다. 물론, 위에 '슈가맨'에서 보듯이 프로그램마다 출연료 편차는 크게 있을 있습니다.

또한 유재석은 부동산 투자를 안하는 말고도 여느 연애인들이 많이 하는 요식업 같은 사업도 일체 안했습니다.
, 유재석 수입은 오로지 방송 출연료와 광고수익이 전부. 위에서 잠시 언급했듯이 맥스 최당 출연료 1500으로 잡아도 1 수입은 28억정도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재석의 현재 재산이 어느정도인지는 추측만 있으니 의견이 분분합니다.

유재석은 각종 재난재해가 발생할때나 독거노인, 미혼모 사회적약자들을 위해 정말 많은 기부를 하고 계신데요. 유재석은 기부한 사실을 알리지 말아달라. 라고 항상 부탁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돈이 많아도 자신의 재산기부를 하는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100
~200 정도일거란 의견이 많네요. 유재석은 주위에 엄청나게 많은 방송연예계 인맥들과 좋은 관계로 친하게 지내고 그로인한 각종 경조사를 놀라울 정도로 챙기고 많은 돈을 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royal-oak.tistory.com/735

 

유희열 나이 결혼 부인 자녀 프로필

유희열 나이 결혼 부인 자녀 프로필 방송프로그램 MC, 라디오 DJ, 음악인으로 방송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예능인 유희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유희열 는 1971년 4월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768

 

김구라 이혼사유 김구라 여자친구 재혼녀 나이 본명 프로필

김구라 이혼사유 김구라 여자친구 재혼녀 나이 본명 프로필 다양한 방송프로그램 MC를 보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구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김구라 프로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746

 

윤종신 프로듀싱 가족 전미라 나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윤종신 신곡 가족 전미라 나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오늘은 가수이자 예능인으로 방송가에서 맹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윤종신 나이 키 결혼 가족 인스타그램등 윤종신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