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이재은 아나운서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by ☆B ☆ 2020. 8. 17.
반응형

이재은 아나운서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이재은 아나운서는 MBC 입사 이전 웨더뉴스 글로벌 웨더자키 18기, 2011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 대회, OBS『통쾌하다 스포츠』MC, TV조선 기자 등을 일을 했다. 

 

 

 

 

 

 

 

 

 

 

이재은 아나운서는 1988년 3월 13일생을 올해나이 32세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라고 알려졌다.

 

최종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커뮤니케이션 미디어학부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알려져 있다.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답게 영어에 능하고 스포츠에 관한 지식이 해박하여, 스포츠 프로그램 위주로 활동하고 있었으며그래서인지 메이저 리그 시즌마다 미국 출장도 잦은 편이었다.

 

스포츠 전담 아나운서보다는 단순한 스포츠팬으로 남고 싶다고 얘기할 만큼, 스포츠에 대한 애착이 큰 듯하다.

발성이 새침하면서도 의젓한 인상을 주는데, TV 프로그램 진행시보다는 라디오에서 이 특징이 더 두드러진다. 

 

새벽 5시에 방송되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특성상 활달한 톤으로 진행해야 하는 점도 이에 한몫하는 듯하다.

 

 

 

 

 

 

 

 

 

 

이재은 아나운서는 신동의 심심타파를 시작으로 세상을 여는 아침 이재은입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시간 알림등 MBC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 내레이션, DJ 등으로 출연했다.

 

이재은 아나운서는 어린시절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여, 먹을수 있을 만큼의 요리 실력을 가진것으로 자타공인한다고 한다. 아버지가 교육자로 집안 규율이 엄했고, 말투도 올바르게 해야 하는 환경에서 자랐다고 한다.

이재은 아나운서는 개신교 신자로 SNS에도 하나님에 대한 글이 많이 게재되어 있다. 이화여대 CCC출신이라는 이야기도 있다. 

 

이재은 아나운서는 아직 미혼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재은 아나운서가 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서도 대중들과 소통을 이어 가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프로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아나운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재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mbclj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