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이영은 나이 딸 인스타그램 결혼 남편 고정호 PD

by ☆B ☆ 2020. 8. 11.
반응형

이영은 나이 딸 인스타그램  결혼 남편 고정호 PD

이영은 나이 그리고 아이

 

 

이영은은 올해 나이 39세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영은은 지난 2014년 남편 고정호 PD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있다고 합니다. 

 

 

 

 

 

 

 

 

 

 


이영은 남편 고정호 PD 결혼 이야기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배우 이영은이 남편을 언급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에 사람들의 관심이 모였습니다.

과거 방송된 MBN '글로벌 프로젝트-헬로우, 방 있어요?'에서 이영은은 "학창시절에 영어가 정말 어려웠고 못하는 편에 속했다. 

 

 

 

 

 

 


그래서 영어공부를 접어뒀었다. 그래서 내심 '나중에 결혼할 때 영어를 잘 하는 남편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고 털어놨는데요.

이어 "그런데 정말 영어를 잘하는 남편을 만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018년 bnt 화보 및 인터뷰에서도 이영은은 남편에 대해 “정말 밝은 성격이다. 나보다 더 긍정적이라서 좋았다”라고 밝혔습니다. 

 

 

 

 

 

 

 

 

 

 

 


딸 역시 정말 밝은 성격을 자랑한다며 이영은은 본인만의 육아 방법에 대해 “아이가 밥을 먹지 않을 땐 그냥 내버려 둔다”며 

“성인도 밥 먹기 싫을 때가 있지 않나. 아이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먹지 않는 것도 하나의 의사 표현이니까 억지로 먹이려고 하진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둘째 계획은 아직 없다고 덧붙였는데요.

육아에 대한 가치관도 확실하고 아주 똑순이네요.


 

 



 

이영은 동상이몽2 출연기

 



10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이영은이 출연했습니다.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는 이영은은 이날 방송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합니다. 

 

 

 

 

 

 

 

 

 

 

 

 


이영은은 남편에 대해 "같이 맥주를 마시자고 해서 마시면 본인은 언제나 한두 모금 먹고 남긴다. 그러면 그걸 다음날 먹겠다고 냉장고에 넣어둔다"라면서 

"술을 전혀 안 좋아하는 사람"이라며 취미가 맞지 않는 부분을 아쉬워했습니다. 

이를 듣던 송창의는 "저희 부부랑 반대다. 저는 먹고싶어 하는데 와이프가 술을 못한다. (술을 마시며) 조곤조곤 서로 얘기도 좀 하고 싶은데"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영은은 "늘 보면 나만 마시고 있다"라며 격하게 공감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영은은 "김구라가 이상형이었다"라고 해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영은은 과거 김구라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를 떠올리며 "너무 듬직했다. 츤데레이지 않냐. 뭐라고 하시는듯하면서도 잘 챙겨주시고 그런 모습이 좋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역시 사람눈은 제각각 이라더니 김구라의 그런 모습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었네요.

이어 이영은은 남편에 대해서는 "남편은 이상형과는 좀 다른 사람. 자상한 편"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재우 같은 스타일이냐"라는 질문에는 "완전 스윗하지는 않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김재우는 "세미 사랑꾼인가 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영은 인스타그램 @leeyoungeun0809

 

 

royal-oak.tistory.com/658

 

공유 본명 나이 근황 드라마 영화 결혼 프로필

공유 본명 나이 근황 결혼 프로필 대한민국 탑배우이자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공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공유는 1979년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785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효능효과, 복용 방법 알아보기 - 종합비타민

요즘 피로, 체력 저항, 눈의 피로가 쌓이면서 주변에서 영양제를 먹어보라고 추천해줘서 영양제를 알아 보았습니다. 지인분이 먹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은 것 같다고 추천해 주신 것이 유한양

royal-oak.tistory.com

royal-oak.tistory.com/342

 

이유비 나이 이유비 인스타그램

이유비 나이 이유비 인스타그램 배우 이유비가 신생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2020년 6월 5일 연예 기획사 와이블룸(Y-BLOOM) 엔터테인먼트는 이유비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습니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