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임재범 나이 결혼 와이프 송남영 가족 앨범

by ☆B ☆ 2022. 10. 4.
반응형

10집 앨범으로 다시 활동을 시작한 가수 임재범입니다. 남자라면 한번쯤 노래방에서 불러본 노래가 임재범 노래일 것입니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짙은 이목구비로 강한 인상을 주는 가수 입니다. 오늘은 가수 임재범 나이, 결혼, 와이프 송남영, 앨범 등 임재범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임재범 노래

임재범  1962 10 14일 생으로, 키 182cmfh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임재범 데뷔 1983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음악 가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임재범 헤어스타일임재범 리즈시절

1986년 서울고등학교 동문인 신대철과 함께 시나위 1집에 참여하여 크게 라디오를 켜고 를 부르며 대중 음악에 첫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986년 록월드에서 서울고등학교 동창 신대철과 만나 시나위의 보컬로 들어갔다. 1986년에 시나위에 앨범 제의가 들어오면서 1집 녹음에 참여, "크게 라디오를 켜고"가 라디오에 나오면서 공식 데뷔했다.

 

 

 

 

 

 

 

 

 

 

 

 

 

 

 

신대철에 따르면 당시 2주만에 곡을 만들어야 했고 레코드사에서도 록, 헤비 메탈 녹음을 해본 경험이 없었던 데다가 임재범은 감기에 걸린 상태였다고 한다. 신대철은 완성도 부족을 토로했으나 시나위 1집은 한국 최초의 헤비메탈 음반으로 평가받고 10만장 이상을 판매했고 후에 한국대중음악 100대 명반으로 꼽히기도 했다. 임재범은 시나위를 두고 자신의 뿌리라고 표현했다.

임재범 결혼식

시나위의 1집인 'Heavy Metal Sinawe'는 국내 최초의 헤비메탈 음반으로 알려져있다. 하드록에서 헤비메탈로 넘어오는 경계선에 서있는 그룹들은 몇 있었지만, 스스로를 헤비메탈로 표방하고 앨범을 낸 이들은 시나위가 최초였다.

록 밴드 부활의 이지웅 등과 함께한 외인부대로 활동을 재개하고 대한민국의 록 프로젝트 그룹이기도 한 록 인 코리아(Rock in Korea)를 거쳐 김도균과 함께한 아시아나 활동을 끝으로 밴드생활을 중단했다.

임재범 노래

1991년 솔로로 전향하여 1집 타이틀곡  "이 밤이 지나면" 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나 표절 판정을 받고 방송 출연 정지를 당했고 뿐만 아니라 록 보컬로서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팝 발라드로의 전환 시도를 한 것이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았던 모양인지 이후 앨범 발표와 잠적을 되풀이하고, 방송 활동이 거의 없었음은 물론 인터뷰, 공연조차 하지 않고 앨범만 내다가 2004년에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열어 대중들에게 큰 사랑과 관심을 다시한번 받게 되는 콘서트 였습니다.

 

 

 

 

 

 

 

 

 

 

 

 

 

 

 

 

1998년 자신이 출연하는 뮤지컬 '하드록 카페'에서 만나 3년간 열애후 결혼 했다. 송남영 나이 1972년생으로 임재범 송남영 나이 차이 10살로 임재범이 연상이었다. 임재범 와이프 직업 부인 아내 송남영 직업 뮤지컬 배우 이다.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한 뒤 에이콤 뮤지컬 배우학교에서 연기 수업을 했다.

 

2002년 영화 '마고'에서 불의 정령 역으로 출연했고, '명성황후' '페임' '겨울나그네' '하드록 카페' 등의 뮤지컬과, 2007년 연극 '겨울이야기'에 출연했다.

 

임재범 아내 송남영 2017 6 12, 부인이 갑상선암 투병 중 사망하게 되면서 사별하였다. 갑상선암이 간과 위로 전이 되어 투병중 사망했다.

임재범 젊은시절

임재범은 어릴적부터 고아원에서 살았다거나, 생년월일이 불분명한 것 등등 다사다난한 일을 많이 겪어서인지, 심리적으로 많이 혼란스러웠다고 전해지며, 나가수 출연 전까진 TV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며, 이후에도 공연과 음반활동 위주로 가수 생활을 하고 있다.

임재범 머리

젊은 시절엔 활동 도중에 매니저조차 따돌리고 홀연히 잠적하는 경우가 많아서 방송 펑크가 잦은 것으로도 유명했다거나 록음악을 하다가 발라드 혹은 R&B 로 전향하면서 록에 대한 배신자로 찍혀서 많은 비난을 받아서 잠적을 했다는 말이 있느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임재범은 1집 당시 공연윤리위원회에 표절 판정을 받았고 방송 3사에 출연 금지를 당해서 방송을 나가고 싶어도 나갈 수 없었다.

임재범 헤어스타일

대표곡으로는 2집 "사랑보다 깊은 상처", 3집 "고해", 4집 "너를 위해" 등이 있다. 2010 KBS 드라마 "추노"의 메인 타이틀 곡인 "낙인"으로 다시 한 번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2011년에는 SBS 드라마 스페셜 "싸인" 의 타이틀 곡인 "독종"을 불렀고, 같은 해 5월에 MBC 《나는 가수다》 출연이후 다시한번 전성기를 맞이하기도 했다.

롹커

손지창이 임재범 이복동생이라는 사실은 2001년 언론에 밝혀졌고, 임재범의 결혼식 무렵 3부자 상봉이 이루어졌다. 임재범 역시 혼외자식으로 보육원에서 크다가 뒤늦게 호적에 입적된 사실이 몇 년 후에 밝혀졌다임재범의 아버지인 임택근 전 MBC 아나운서가 외도로 인해 낳은 자식이 임재범과 손지창이다. 손지창의 어린시절 이야기를 보면 그 아픔이 어땠는지 짐작해 볼 수 있다.

 

가수 임재범 인생을 영화로 만들어도 될 만큼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던 가수이다. 앞으로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연예인무선 마이크

 손지창 오연수 가족 자녀 나이 프로필

 

손지창 오연수 가족 자녀 나이 프로필

 손지창 오연수 가족 자녀 나이 프로필 1990년대톱스타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배우 손지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김민종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고 배우 뿐 아니

royal-oak.tistory.com

구본승 나이 키 고향 결혼 프로필

 

구본승 나이 키 고향 결혼 프로필

오늘은 불타는청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이자 가수 만능엔터테이너인 구본승 나이 키 고향 등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구본승 구본승은 1973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royal-oak.tistory.com

 

- 현대 아이오닉6 제원 연비 가격

 

현대 아이오닉6 제원 연비 가격

현대자동차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를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두 번째 전기차, 아이오닉 6를 공개 했습니다. 공개된 아이오닉 6 영상에서 '당신의 세상을 깨우다(Awaken Your Wor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