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유인나 나이 결혼 출연 드라마 프로필

by ☆B ☆ 2022. 9. 16.
반응형

YG엔터테이먼트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유인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인나는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와 미성에 애교넘치는 목소리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유인나는 연기자 데뷔 전에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2007년에 방송된 <나는 시즌 1> 주인공이었던 '청미'라는 사람의 친구로 등장했다.

유인나 나이단발머리

 

유인나 프로필 

유인나는 1982 6 5일생으로, 키 165cm 라고 알려져 있다. 학력은 내정초등학교, 내정중학교, 분당 수내고등학교, 경원전문대학교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귀걸이유인나 가슴

배우 유인나는 가수 지망생이었지만, 2009년에 출연한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유인나는 가수 아이유와도 절친 사이라고 알려져 있다.

 

 

 

 

 

 

 

 

 

유인나는 배우로서 2010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인 영웅호걸과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출연하였고, 2011 5 4일부터 6 23일까지 방영한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출연했다. 드라마에서 주로 털털한 아니면 허당끼가 있는 역할을 많이 맡았다. 2010 시크릿 가든의 임아영 역을 통해서 좋은 인상을 남겼다.

유인나 가슴유인나 드라마

2016 드라마 도깨비에 써니 역으로 출연했다. 김은숙 작가의 작품에 출연한 것은 두번쨰 출연이라고 알려졌다. 손발이 오그라들수도 있는 써니라는 캐릭터를 살려내 호평을 받았다. 걸크러쉬 다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다.

유인나 인터뷰아이유 절친

유인나는 설강화, 씨크릿가든, 도깨비, 최고의 사랑, 버디버디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열연을  펼치면 연기자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받으면 많은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유인나는 가는 허리와 마른 몸에 대비되는 글래머러스한 굴곡을 가져 황금비율을 이라고 알려져 있다.  예쁜 각선미도 가져 여성들 사이에서는 워너비 몸매로 유명하다. 각종 비키니 사진과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통해 있다.

유인나 몸매유인나 비키니

몸매를 부각시키며 등장한 드라마이자 연기와 인기, 몸매 종결자가 인생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첫방송 인현왕후의 남자 11 부천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는 단연 돋보이기도 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거듭나시길 응원합니다.

C컵유인나 몸매
유인나 헤어스타일유인나 가방
선글라스

아이유 나이 키 열애 결혼 인스타그램 유튜브

 

아이유 나이 키 열애 결혼 인스타그램 유튜브

아이유 나이 키 열애 결혼 인스타그램 유튜브 대한민국의 대중가수로서 한국 뿐아니라 아시아권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아이유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가수 아이유는 본

royal-oak.tistory.com

현대 아이오닉6 제원 연비 가격

 

현대 아이오닉6 제원 연비 가격

현대자동차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 이벤트를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두 번째 전기차, 아이오닉 6를 공개 했습니다. 공개된 아이오닉 6 영상에서 '당신의 세상을 깨우다(Awaken Your Wor

royal-oak.tistory.com

비너스 권나라 키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비너스 권나라 키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권나라 키 나이 열애 프로필 인스타그램 가수 헬로우비너스로 연예계에 데뷔한 권나라는 가수로써 뿐만 아니라 배우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자 가수인 권나라의 나이 키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