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송지인 나이 배우 결혼 남편 가족 고향 자녀 프로필 인스타 드라마 영화

☆B ☆ 2023. 11. 13. 13:00
반응형

 

 

영화, 드라마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송지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배우 송지인 본명은 김보라 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일은  1984 10 21일이며, 고향 출생지 경상남도 거제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원피스비키니 수영복

 

대한민국의 여배우.데뷔 방송작가를 꿈꿔 국문과 졸업 후 SBS 동물농장 작가진 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 그러던 중 월급이 입금이 안 되어 있어 PD에게 항의하러 갔다가 그 자리에서 '당당하게 제 말하는 여대생' 캐릭터를 제안받게 되어 걸그룹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게 되며 연예계에 발을 내딛게 되었다. 참고로 본인은 처음에는 아르바이트의 일종으로 여겨 별 생각없이 참여했다 매력을 느껴 연기자가 되었다고 밝혔다.

 

 

 

 

 

 

 

 

 

 

 

 

 

 

송지인 어린시절 학창시절

 

송지인 과거 어렸을 때는 고향 거제도의 곳곳을 누비는 골목대장이었다고 한다. 직장의 신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이미도, 이소윤과 친하다. 셋이 서로 비슷한 점도 많다. 셋 다 남자같은 성격이다. 또 개그 욕심이 많아 망가지는 것도 개의치 않아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예쁘게 하라는 조언을 듣는다고 한다. 이들은 SNS를 통해 연기를 지적하는 등 조언하고 있다.

 

배우 송지인 여동생 형제자매는 두 살 어린 여동생은 송지인에게 현재 가장 친한 친구. 어렸을 때는 자주 싸웠었다고. 참고로 이 자매, 서로 용돈을 주고 받는다. 송지인은 작품을 할 때 동생에게 용돈을 주고, 없으면 동생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런님맨

 

송지인 성격이나 취미에 대해서는  친구들 일도 내 일처럼 나서서 참견하고 오지랖이 심한 성격. 이 때문에 소속사 대표는 송지인에 대해 파악하기 위해 그녀의 친구들을 만났는데, 친구들은 "카운셀링 잘해주는 친구"라고 했다고.만들기를 좋아해 이것저것 많이 하고 있다.

 

 

 

 

 

 

 

 

 

 

 

 

 

 

송지인은 먹는 것을 좋아해 친구들과 맛집을 찾아다니더라도 전국의 맛집을 돌아다니고 있다.작품을 쉴 때는 친구들과 노는 것을 즐긴다.평소에는 헬스, 필라테스, 요가를 하고 있다. 그래선지 몸이 단단하다.주말에 등산하는 게 취미인데 체력이 안 좋아 주로 낮은 산을 다니고 있다.뷰티 쪽에 관심이 많다. 피부 관리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나이를 먹을수록 더 신경쓰게 있어서란다. 비타민과 영양제 지속적으로 먹고 있다고 한다.

셀피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명품시계 롤렉스 오데마피게 바쉐론 파텍 계급도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였지만, 요즘은 패션으로 시계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롤렉스,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오메가 등등 명품 시계 브랜드가 다양하게 많습니

royal-oak.tistory.com

 

배우로서 롤모델은 김혜수. 누군가가 나를 본받을 수 있는 사람, 계속 발전하는 배우가 되고 싶어 한다. 김혜수의 인격을 존경한다. 예를 들어 현장에 있는 스태프와 후배, 동료들을 배려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데다 인사 한번을 받아 줘도 정말 따뜻하게 받아주었다고 한다.

연예인 꽃다발

 

송지인은  결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으나 결혼이 큰 이슈가 되는 기사화가 되지는 않았다.  숨기려던 의도가 없었다며, 묻는 사람이 없어 밝힐 기회가 없었다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출연을 통해 처음 공개했다. ‘결사곡’ 촬영 당시에도 동료 배우들이 결혼 사실을 모르고 있었지만 시어머니가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존재감을 드러내 결혼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영화, 드라마를 통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프로필 사진

설하윤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하윤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하윤 나이 키 열애 인스타그램 프로필 오늘은 군통령이라고 불리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 본명, 나이 키 인스타그램등 그녀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12년차

royal-oak.tistory.com

 

개그우먼 주현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주현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주현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개그맨 주현정이 19일 활발한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침 MBC FM4U 라디오 방송에서 반가운 목소리가 흘러 나왔습니다. 개그우먼 주현정 이었습니다. 주

royal-oa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