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자기개발/영화 &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고용의 바다 줄거리 - 공유, 배두나 나이 결혼 인스타 프로필

by ☆B ☆ 2021. 12. 20.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예능,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공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미국 드라마, 영화 다른 나라의 영상 컨텐츠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한국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문화생활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서 12월 24일 개봉하는 고요의 바다 줄거리, 주연배우 배두나 나이 인스타그램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2014 단편영화  미장센은 <고요의 바다>  원작 영화로 단편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입니다. 7년이나 지난 작품이지만 지금 화제가 되는 이유들 하나는 배우 정우성이 제작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 고요의 바다" 제작사는 아티스트 스튜디오인데, 정우성은 회사의 대표이사입니다. 그는 "그동안 다뤄지지 않았던 달이라는 장소와 공간 설정이 갖고 있는 참신함에 반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우 정우성의 제작 참여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이후 번째로 참여하는 것인데, 배우로서의 영향력이 정우성이 제작자로서는 어떤 파급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고요의 바다" 영화의 줄거리 2075년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구 생명체의 미래 필수적인 자원의 고갈고 황폐해진 지구암울한 시기에 정예 대원들은 특수 임무를 부여받아 적막하기만 우주로 향하게 됩니다. 정체 모를 샘플 하나를 찾기 위해 탐사기지로 향한 그들, 이미 폐쇄되어 방치되어 있던 탐사기지에는 아무것도 없어야 정상인데, 이런 방치된 탐사기지에서 기묘한 일이 벌어집니다. 생존확률 10%밖에 되지 않는 임무를 성공하기 위해 목숨을 대원들은 탐사를 시작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줄거리 내용은 공개된 예고편과 시놉시스를 정리한 것입니다. 전체적인 드라마의 배경과 사건의 발단 정도만 오픈하고 있고,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어 흘러가는지는   없습니다.

 

https://youtu.be/6rn-TRf1p6s

 

 

 배두나  프로필

배두나 나이 : 1979 10 11 
배두나  : 170.5cm
몸무게 : 49kg
혈액형 : O
학력 : 서울재동초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중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중퇴)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 학사)
종교 : 무종교
데뷔 : 1998 '쿨독' 카탈로그 모델
가족 : 아버지 배종덕, 어머니 김화영, 오빠 배두한, 남동생 배태

 

 1998년 3월에 20살이던 배두나는 강남 압구정 거리에서 패션모델로 길거리 캐스팅되었다.  배두나는 잡지 전속 모델로 연예계에 첫걸음을 시작하게 됩니다.

 

1999년도에 케이비에스 드라마'학교'에서 반항적인 아웃사이더 역할인 배두나로 출연하게 된다. 기존의 여배우들에게서 볼 수 없었던 신비스럽고 독특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이 배역으로 크게 주목을 받게된다.

​배두나의 영화 데뷔작은 일본의 유명한 공포 영화 '링 시리즈'의 한국판 리메이크의 사다코 역할이었다. 


 

 

- 배우  배두나 스토리

봉준호 감독의 데뷔작 영화 '플란다스의 개'에 출연하였는데, 배두나가 '플란다스의 개' 오디션장에서 졸고 있었다고 한다. 이를 본 봉준호 감독이 캐릭터 그대로라고 생각했었다고 한다. 이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게 된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괴물'에서 양궁 국가대표 '남주' 역할로 출연하게 된다. 영화'괴물'은 천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흥행에도 성공한다. 배두나는 고소공포증이 있는데 바닥이 훤히 보이는 한강다리를 계속 달려야해서 고생을 많이한 작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09년도에 일본의 거장 감독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공기인형'에서 사람이 된 더치 와이프 노조미 역할 맡게 된다.

 

 


배두나는 이 작품으로 칸 영화제에 초청받았고, 화제가 되어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주연상까지 수상하게 됩니다. 이어서 동경스포츠영화 대상과 함께 타카사키영화제에서도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고, 연기력에 대한 입증을 받았다. 17년에는 티비엔 장르물 드라마'비밀의 숲'에 출연하게 된다. 비밀의숲에서 정의롭고 인간미가 넘치는 경찰 역할인 한여진 경위를 연기했다. 

비밀의숲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배두나 역시 시즌2로 이어지는 대표 캐릭터가 되었다. 19년 넷플릭스 아이유 영화 페르소나 이경미 감독이 연출한 편에 출연하였다. 배두나는 공짜로 테니스 배울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지만 사실은 이경미 감독이기 때문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 배우  배두나 출연 영화 드라마 작품들

 

킹덤을 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배두나의 첫 연기 논란이 아니었나 싶다. 개인적으로 지금 저 배우가 배두나가 맞나 싶을정도로 내 두 눈을 의심할 정도였다.. 연기력 하나는 믿고보는 배우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에.. 우리나라 시청자들에게는 킹덤 배우들의 어색한 발성과 함께 알아들을 수 없는 대사처리가 문제가 되었다. 대표적으로 김혜준과 배두나 이 두 사람의 연기력 논란이 가장 컸다.

​김혜준은 시즌 2에서의 훌륭한 연기를 선보이면서 연기력 논란에서 벗어났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배두나의 경우는 시즌 2에서도 여전히 좋지 못한 평이 이어졌다.

 

 

배두나는 이 연기력 논란에 대해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배두나는 킹덤 사극톤을 연습을 했었다고 한다. 열심히 연습했지만 그 사극톤이 촬영 들어가기 직전에 바뀌었다고 한다. 

 

극중에서 사극톤을 포기하고, 어색하게 양반들의 말투를 따라하는 의녀 톤으로 잡았다고 한다.  이에 대해 우리가 알고있는 익숙한 사극톤이 아니기 때문에 질타 받을거라 예상했었다고 한다.

배두나는 촬영 이후에 '후시'를 통해 교정을 하려고 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김성훈 감독의 반대를 하여 시도하지 못했다고... 배두나는 "후시를 믿고 하고 싶은 대로 연기를 했다고 한다 그리고 이 감독은 한 장면 한 장면을 최선을 다해 완벽하게 찍는 감독이기 때문에 이런 감독이 오케이를 했기 때문에 믿고 촬영했다고 한다. 이후 배두나는 후시 녹음을 하자고 했지만 감독이 안된다고 했다고 한다.

 

 

배우 배두나는  영화에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공유 본명 나이 근황 드라마 영화 결혼 프로필

 

공유 본명 나이 근황 드라마 영화 결혼 프로필

공유 본명 나이 근황 결혼 프로필 대한민국 탑배우이자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공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공유는 1979년

royal-oak.tistory.com

남주혁 나이 키 열애 군대 인스타그램 프로필

 

남주혁 나이 키 열애 군대 인스타그램 프로필

남주혁 나이 키 열애 군대 인스타그램 프로필 배우, 모델로 활약중인 남주혁 나이 키 군대문제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주혁은 1994년 2월 22일생으로 올

royal-oak.tistory.com

설하윤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하윤 나이 키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설하윤 나이 키 열애 인스타그램 프로필 오늘은 군통령이라고 불리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 본명, 나이 키 인스타그램등 그녀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12년차

royal-oak.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범죄 드라마 TOP 3

 

넷플릭스 추천 범죄 드라마 TOP 3

종이의집 시즌 1,2,3,4 1명의 천재,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한 세기의 강도. 스페인 조폐국에서 인질극까지 벌인 이들은 과연 포위 경찰을 따돌리고 거액의 돈과 함께 달아난다는 계획을 그린 드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