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아이브 안유진 mbti 나이 열애 인스타그램 프로필

by ☆B ☆ 2022. 8. 14.
반응형

아이돌 그룹 아이브 리더 가수 안유진 나이, , MBTI, 인스타그램, 아이브 안유진 가수에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현재 안유진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유진 나이는 2003 9 1 년생으로 충청북도 청주시출생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안유진 172 혈액형 A 알려져 있습니다.

여자 아이돌 무대 의상안유진 학창시절여자 교복

 

안윤진 학력은 대전삼천초등학교 졸업, 관악중학교 졸업, 서울예고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으로 고졸학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유진 졸업사진안유진 학창시절

안유진 가수 ive 아이브 걸그룹 리더 2018년부터 2021년까지 프로젝트 그룹인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하였으며, 그룹이 해체된 이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IVE 리더 멤버로 2021 12 1일에 재데뷔했다 .

 

 

 

 

 

 

 

 

 

 

IVE 리더를 맡고 있다. 아이즈원시절부터 어린 나이에도 눈썰미가 좋고 판단이 빨라 내에서 MC역을 맡았다. 또한 다른 멤버들을 챙기는 배려도 갖추고 있어 리더역할을 잘하고 어울린다는 대중들에 평을 받았습니다.

 

 

안유진은 중학교 시절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1 4개월의 연습생 기간을 거쳤다.

2019 3 17 V LIVE 댕댕라이브 따르면 대전에 살던 시절 친구와 같이 서울로 올라가서 가수들의 연말 시상식 무대를 보고 아이돌에 대한 꿈이 생겼다고 한다.

 

여자 모델하트

대를 보게 이후 갑자기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안유진 가족중 어머니에게 말하자, 당연히 반대할 알았던 예상과 달리 오히려 어머니는 유진이 여태 꿈이 자주 바뀌기도 하고 유진이 나이대의 선망같은 알고 반대 없이 흔쾌히 승낙했다고 한다.

 

 

 

 

 

 

 

 

 

 

당시엔 어떻게 오디션을 보는지 몰라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던 이메일 오디션 전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스타쉽으로 무반주로 부른 노래와 자신의 사진을 보냈다고 한다.

 

이후 메일로 1 합격 통보를 받았고, 어머니와 함께 서울에서 2 대면 오디션을 보고 최종 합격했다고 한다.

가수 안유진은 성량, 음역대, 발성 등이 준수하며 무엇보다 듣기 편안하고 장르를 크게 타지 않는 청아하고 예쁜 음색을 가지고 있다.

안유진 졸업사진

안유진 음역대의 폭이 상당히 넓으며, 기본기가 탄탄해 정확한 음정과 리듬, 그리고 깔끔한 끝음 처리를 구사하며,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발성이 탄탄하게 갖춰진 상태라 라이브 역시 안정적이며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듣기 편한 음색이라는 것이 가장 장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의 성격은 외향적인 내향인.성숙해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상당히 장난스럽고 쾌활한 성격이다. 그래서 멤버들을 놀리는 모습을 굉장히 자주 있다. 남들과 대화하는 것도 좋아해 IVE 멤버들이 TMT 멤버로 선정했다. 스스로도 말을 많이 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다.불의를 보면 참는 정의롭고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이라고 한다.스스로도 인정할 만큼 승부욕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브 리더인 안유진 mbti ISTP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안유진 취미는 운동, 네일아트, 독서, 쇼핑, 필름 카메라 찍기 등이라고합니다. 안유진은 아직 열애설이 공개적으로 보도된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브 안유진은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배우 정소민과 닮았다.

 

여자 교복안유진 mbti

2019 4 11 영스트리트에 나왔을 정소민 역시 안유진에게 닮았다는 언급을 했다. 이외에도 소속사 선배인 우주소녀의 엑시와 닮았다는 말도 있다. 같은 팀에서 활동했었던 김민주와 자매 같다는 말을 자주 듣곤 하였다. 또한 해외 연예인들 중에서는 카밀라 카베요와 닮았으며, 최근에는 BJ릴카와 닮았다는 대중들에 관심이 있었다.

 

여자 아이돌 안유진 키

안유진은 가수 본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 전지적 참견 시점, 뿅뿅 지구 오락실, 강철부대2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더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안유진 인스타그램
안유진 보조개k-pop
아이브
안유진 비키니아이브 리더 안유진

 신세경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프로필

 

신세경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프로필

신세경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프로필 배우 신세경은 아역 배우부터 활동했지만 지금까지 큰 탈없이 꾸준한 작품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으며, 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royal-oak.tistory.com

이사배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사배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프로필

기존 방송사의 프로그램보다 유튜브에서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콘텐츠 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뷰티 유튜버 중에서도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뷰티 유투버

royal-oak.tistory.com

김나정 나이 비키니 인스타그램 - 아나운서 김나정 프로필

 

김나정 나이 비키니 인스타그램 - 아나운서 김나정 프로필

김나정 나이 비키니 인스타그램 - 아나운서 김나정 프로필 맥심 표지 모델로 유명한 김나정 아나운서 입니다. 김나정 아나운서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다.  하지만 

royal-oak.tistory.com

 

반응형

댓글